굿모닝아이텍, VMware 2023 파트너 어워드에서 ‘올해의 파트너 밸류상’ 수상

‘VMware 익스플로어 코리아’에 앞서 열린 ‘파트너 이그제큐티브 포럼’서 수상

VMware 솔루션을 통해 비즈니스 성장 실현 및 고객에게 우수한 지원을 제공한 성과 평가받아

이주찬 대표 “VMware는 굿모닝아이텍의 핵심 솔루션… 투자 확대를 통한 지속 성장세 이어갈 것”

뉴스 제공
굿모닝아이텍
2023-04-06 09:40
서울--(뉴스와이어)--굿모닝아이텍(대표 이주찬)이 5일 코엑스 그랜드인터컨티넨탈호텔 파르나스에서 개최된 VMware 코리아 2023 파트너 어워드에서 ‘올해의 파트너 밸류상’을 수상했다.

행사는 ‘VMware 익스플로어 코리아’의 일환으로 하루 앞서 진행됐다. VMware 익스플로어는 지난해부터 변경된 ‘VM월드’의 새로운 이름이다.

‘올해의 파트너 밸류상’은 VMware가 자사의 솔루션을 통해 비즈니스 성장을 실현하고 기능 확대와 최적화 등의 노력으로 고객에게 우수한 지원 성과를 낸 파트너사에 수여하는 상이다.

굿모닝아이텍은 2008년도 처음으로 VMware의 ‘최우수 파트너상’을 수상한 이후 ‘최우수 솔루션 공급 파트너(Solution Provider of the year)’, ‘최우수 성과 파트너(Top perfomer of the year)’, ‘아태 지역 MVP 파트너 어워드’ 등 단 한해도 거르지 않고 VMware에서 선정하는 파트너 어워드를 매년 수상해 오고 있으며 이번에 ‘올해의 파트너 밸류상’을 수상한 것은 올해가 처음이다.

굿모닝아이텍 이주찬 대표는 “올해의 파트너 밸류상 수상은 VMware 사업을 통해 고객사의 가치를 향상 시킨 역량을 인정받은 것이어서 어느 때보다 더 기쁘다”며 “우리가 그동안 쌓아온 가상화와 멀티클라우드 솔루션 역량을 바탕으로 더 많은 고객사들에 굿모닝아이텍의 앞선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VMware 코리아 전인호 지사장은 “굿모닝아이텍은 VMware 솔루션을 활용해 고객에게 우수한 지원을 제공하고, 고객의 비즈니스 혁신을 앞당겨 새로운 가치를 창출했다. 이번 기회를 통해 굿모닝아이텍의 성과를 함께 축하할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VMware와 굿모닝아이텍의 파트너십 그리고 VMware 솔루션의 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한 파트너사의 노력에 진심으로 감사를 전한다”고 밝혔다.

굿모닝아이텍 소개

굿모닝아이텍(대표이사 이주찬)은 빅데이터 및 AI, 가상화, 클라우드, 정보보호 전문기업이다. 가상화를 위한 VMware를 비롯해 Naver, NHN, GCP, AWS, Azure 클라우드, 델테크놀로지와 시스코의 서버, 넷앱과 퓨어스토리지의 저장 장치, 백업 및 재해복구를 위한 Veeam 그리고 빅데이터 플랫폼 클라우데라와 머신러닝을 위한 GPU 전문 기업 엔비디아 등 IT 인프라 구성을 위한 다양한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정보보호 분야로도 영역을 활발하게 넓혀서 통합 패스워드 관리 솔루션 APPM,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 Akamai, 네트워크 이상행위 실시간 탐지 및 포렌식 솔루션 RSA Netwitnes XDR, 통합 인증보안 솔루션 GrippinTower, 클라우드 워크로드 형상관리(CSPM) 솔루션 Tatum 등 업계를 리딩하는 정보보호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참고로, 전체 임직원 350여명 중 엔지니어의 비율이 약 80%에 이르는 국내 최다의 ‘가상화 및 시스템 엔지니어’를 보유하고 있는 기업 중 하나다.

웹사이트: http://www.goodmit.co.kr

연락처

굿모닝아이텍
전략기획마케팅본부
김석영 상무
02-3775-234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