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드와이어, 파트너커넥트 솔루션 얼라이언스 프로그램에 AWS·셀로니스·구글 클라우드 및 후비오의 합류 환영

가이드와이어의 데이터 파트너들은 가이드와이어 클라우드에서 운영되는 손해 보험사가 내부 데이터를 타사 플랫폼과 쉽게 연결해 인사이트를 얻도록 지원할 예정

뉴스 제공
Guidewire Software, Inc. 뉴욕증권거래소 GWRE
2023-04-06 10:35
샌마테오,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가이드와이어(Guidewire)(뉴욕증권거래소: GWRE)는 구글 클라우드(Google Cloud)(BigQuery, 애널리틱스 허브(Analytics Hub)), 셀로니스(Celonis), 후비오(Hubio) 및 아마존 웹 서비스(Amazon Web Services, AWS)가 새로운 데이터 파트너로 가이드와이어 파트너커넥트 솔루션 얼라이언스 프로그램(Guidewire PartnerConnect Solution Alliance Program)에 합류했다고 발표했다. 이들 파트너사는 가이드와이어 클라우드 데이터 액세스(Cloud Data Access, CDA)를 활용해 보험사가 보고, 데이터 웨어하우징, 프로세스 마이닝 및 분석을 위한 전사적 데이터 통합 사용 사례를 가속하도록 지원한다.

가이드와이어의 글로벌 솔루션 얼라이언스 부사장인 윌 머피(Will Murphy)는 “우리는 이미 포괄적인 파트너커넥트 솔루션 에코시스템을 성장시키면서 데이터 파트너에 집중하는 의식적인 결정을 내려왔다”면서 “AWS, 셀로니스, 후비오 및 구글 클라우드가 합류함으로써 고객은 핵심 시스템 데이터를 스스로 선택한 타사 플랫폼 및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해 이동, 분석, 통합할 수 있는 유연성을 확보하게 될 것이다. 따라서 가이드와이어 클라우드에서 운영되는 보험사는 가치와 인사이트를 얻는 시간을 단축하기가 훨씬 더 쉬워진다”고 말했다.

구글 클라우드의 보험 담당 이사인 나이절 월쉬(Nigel Walsh)는 “가이드와이어의 선도적인 P&C 솔루션과 구글 클라우드의 월드 클래스 데이터, AI 및 분석의 조합은 보험 데이터를 최대한 활용하고자 하는 전 세계 운송업체를 위한 동급 최고의 조합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후비오의 사장 겸 최고경영자인 필립 헨빌(Philip Henville)은 “오랜 가이드와이어와의 파트너십을 다음 단계로 진전시키게 돼 기쁘며, 가이드와이어 클라우드의 네이티브 데이터 통합 기능을 활용해 업계 최초의 서비스형 통계 보고(Statistical Reporting as a Service) 지원을 모든 북미 보고 관할권으로 확장하고 있다”고 말했다.

데이터 파트너로서 가장 최근에 합류한 가이드와이어 파트너커넥트 솔루션 얼라이언스 회원사는 다음과 같으며, 이미 고객들이 사용 중이다.

· 아마존 웹 서비스(Amazon Web Services)(AWS의 애널리틱스) - 가이드와이어 클라우드 플랫폼을 구동하는 클라우드 인프라인 AWS는 데이터 이동, 데이터 스토리지, 데이터 레이크, 분석,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및 머신 러닝을 위한 가장 확장성이 뛰어나고 비용 효율적인 서비스를 보험사에 제공한다. AWS와 가이드와이어는 협력을 통해 가이드와이어 클라우드 데이터 액세스 및 아마존 EMR 기반 아키텍처를 사용하고 가이드와이어 클라우드에서 다운스트림 데이터 이동을 비용 효율적으로 스케일링해 보험사의 분석 애플리케이션을 채우고 있다.
· 셀로니스 - 프로세스 마이닝 분야의 이 글로벌 리더[1]는 기업이 프로세스에서 비즈니스 가치를 찾아서 포착함으로써 가능하다고 생각조차 못 한 수준의 성과를 내도록 지원한다. 가이드와이어와의 협업에 따라 셀로니스는 인슈어런스수트(InsuranceSuite) 데이터를 분석해 프로세스 병목 현상을 식별하고 작업 흐름을 최적화한다.
· 후비오(regul8) - 후비오는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해 손해보험사가 운영을 간소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regul8은 제출 품질, 수정 및 조정을 더 잘 관리할 수 있도록 모범 사례와 자동화를 통합하는 규제 보고 서비스이다.
· 구글 클라우드(BigQuery 및 애널리틱스 허브) - BigQuery는 고객이 데이터를 관리하고 분석하는 데 도움이 되는 구글 클라우드의 완전 관리형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웨어하우스이다. 애널리틱스 허브는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데이터 자산을 공유할 수 있는 데이터 교환소이다.

각 파트너는 가이드와이어 클라우드에 바로 사용 가능한 내장 커넥터가 있어서 모든 사내 일일 변경 사항을 포함해 모든 가이드와이어 인슈어런스수트 데이터에 대한 저지연 보안 액세스를 제공한다.

[1] 가트너(Gartner), 프로세스 마이닝 도구 부문 매직 쿼드런트(Magic Quadrant), 마크 케레만스(Marc Kerremans), 리지마 키미히코(Kimihiko Iijima), 안드레이 라즈반 사켈라레스쿠(Andrei Razvan Sachelarescu), 닉 더피(Nick Duffy), 데이비드 서그덴(David Sugden), 2023년 3월 20일.

가이드와이어 파트너커넥트 생태계 소개

가이드와이어의 솔루션 에코시스템은 P&C 업계에서 최대 규모이며, 가이드와이어 마켓플레이스에서 185개 이상의 통합을 제공하는 175개 이상의 솔루션 파트너가 포함돼 있다. 가이드와이어 파트너커넥트 솔루션 파트너는 보험 지원 서비스뿐 아니라 소프트웨어, 기술 및 데이터 솔루션도 제공한다. 당사의 솔루션 파트너는 가이드와이어 제품을 위한 통합, 확장, 앱 및 기타 보완 솔루션을 개발하고 제공해 보험사의 비즈니스 가치와 혁신을 이끌도록 돕다.

가이드와이어 파트너커넥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www.guidewire.com/partners 를 방문하고, 가이드와이어 마켓플레이스(Guidewire Marketplace)에서 파트너 솔루션을 확인하면 된다.

가이드와이어 소개

가이드와이어는 P&C 보험사가 참여, 혁신 및 효율적 성장을 이루기 위해 신뢰하는 플랫폼이다. 디지털, 코어, 분석 및 머신 러닝을 결합해 클라우드 서비스형 플랫폼을 제공한다. 새로운 벤처 기업부터 세계에서 가장 크고 복잡한 기업에 이르기까지 38개국 500개 이상의 보험사가 가이드와이어에서 운영된다.

고객의 파트너로서 우리는 고객의 성공을 위해 계속 발전하고 있다. 업계에서 가장 큰 규모의 연구 개발팀과 파트너 에코시스템의 지원을 받는 1,000개 이상의 성공적인 프로젝트를 통해 이룬 비견할 데 없는 구현 실적을 자랑한다. 당사의 마켓플레이스는 통합, 현지화 및 혁신을 가속하는 수백 가지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한다.

웹사이트: www.guidewire.com
팔로우: Twitter 및 LinkedIn

주: 가이드와이어의 상표에 대한 정보: https://www.guidewire.com/legal-notices.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guidewir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가이드와이어 소프트웨어(Guidewire Software, Inc.)
다이애나 스토트(Diana Stott)
커뮤니케이션 책임자
+1.650.781.9955
dstott@guidewi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