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림넷 ‘코로나 이후 시대 온라인 행사 트렌드’ 세미나 개최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온라인 행사 및 온라인 투표 트렌드 발표

나우앤나우-XR 서비스, 나우앤보트 인트로 등 소개

성공적 행사를 위해 진행자가 알아야 할 유용한 지식 공유

4월 12일 오후 3시 엘림넷 본사 비전 홀에서 현장 세미나 진행

굿모임 통해 사전 등록 후 참석 가능

뉴스 제공
엘림넷
2023-04-06 12:00
서울--(뉴스와이어)--엘림넷(대표 한환희)은 4월 12일 오후 3시 가산디지털단지에 위치한 본사 비전 홀에서 ‘코로나 이후 시대 온라인 행사 트렌드’라는 주제로 현장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엘림넷이 ‘나우앤나우-XR 서비스’ 출시와 온라인 투표 플랫폼 ‘나우앤보트’의 업그레이드를 기념해 성공적인 온라인 총회 및 행사 진행을 위한 방법과 전략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한 무료 세미나다.

세미나에서는 엘림넷의 온라인 행사 및 온라인 투표 전문가들이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온라인 행사 및 온라인 투표의 트렌드 변화를 발표하고, 성공적인 온라인 행사 진행을 위해 진행자들이 알아야 할 유익한 정보를 공유한다.

또한 성공적인 온라인 행사 진행을 위해 엘림넷이 준비한 나우앤나우-XR 서비스와 나우앤보트의 최근 업그레이드를 통해 도입된 ‘투표 인트로(Intro)’를 소개한다.

나우앤나우-XR은 현실에서는 경험하기 어려운 신비스러운 가상 공간을 창출해 참여자들에게 새로운 재미와 강력한 몰입감을 제공하는 엘림넷의 버추얼 라이브 이벤트 지원 서비스다. 다양한 연출 기법을 활용해 참여자들의 관심과 참여도를 높일 수 있어 온라인 총회, 학술 발표, 신제품 발표회, 채용 설명회, 기념식·시상식, 연주회·공연, 가상 전시회 등 다양한 이벤트에 활용할 수 있다.

나우앤보트 투표 인트로는 나우앤보트의 온라인 투표 고객을 위한 투표인 전용 플랫폼이다. 온라인 투표를 실시하는 고객은 투표 인트로를 통해 투표인들에게 투표 기간 전 및 진행 중에 투표 안내, 투표 안건 소개, 참고사항 등을 공유할 수 있다. 또 투표 진행 중 ‘투표율’을, 종료 후에는 ‘투표 결과’를 공개하는 등 매우 편리하고 투명한 투표 관리가 가능하다.

엘림넷의 장요성 나우앤보트 팀장은 “이번 세미나에서는 일반적인 트렌드 설명을 넘어 성공적인 온라인 행사 진행을 위한 구체적인 방법론과 노하우를 공유할 예정”이라며 “온라인 행사나 온라인 총회를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매우 유익한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세미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엘림넷의 모임 플랫폼 ‘굿모임’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참석을 위해서는 사전 등록을 해야 한다.

엘림넷 소개

엘림넷은 1996년 PSTN 인터넷 접속서비스, 1997년 기업용 인터넷 전용회선, 1999년 인터넷 데이터 센터를 개설해 국내 1세대 인터넷 전문 통신회사로서 확고한 지위를 유지하고 있다. 이외에도 △인터넷 UTM 전용선 △정보보안 클라우드(나우앤클라우드) 등의 서비스 △Checkpoint, Sophos, Vormetric 및 Vidyo 등의 보안 및 영상협업 관련 글로벌 솔루션의 유통 △화상커뮤니케이션 플랫폼 나우앤나우 △셀프 설문 플랫폼 나우앤서베이 △온라인 투표 플랫폼 나우앤보트 △온라인 시험 플랫폼 나우앤테스트 △모임 중개 플랫폼 굿모임 등의 온라인 오픈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다.

굿모임: https://www.goodmoim.com/

웹사이트: http://www.elim.net

연락처

엘림넷
나우앤보트
장요성 팀장
02-3149-481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