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일러국제학교 미션트립, 코로나19로 중단했던 미션트립 재개

학생들의 글로벌 역량 함양 및 공감 능력 강화

21세기 교육 트렌드와 맞물린 베일러 미션트립, 국제 교육 공동체 발전의 핵심

뉴스 제공
베일러국제학교
2023-04-07 08:00
안성--(뉴스와이어)--경기도 베일러국제학교는 코로나19로 수년간 중단됐던 미션트립을 올 3월 재개했다고 밝혔다.

미션트립은 베일러국제학교의 철학을 가장 잘 전달할 수 있는 수단으로, 많은 학생의 변화를 이끌어왔다. 현대 학부모들이 아이들에게 꼭 갖춰지기를 바라는 공감 능력과 문제 해결 능력을 효과적으로 길러낼 수 있는 체험 학습 기회로 인기를 끌고 있다.

베일러는 이런 능력 향상을 위해 미션트립이 가장 유용하고 의미 있는 방법임을 확신한다. 미션트립은 학생들이 직접 현장에 참여해 공감의 필요성을 체험하고, 다른 사람들과 연결하며 공감 능력과 문제 해결 능력을 발전시킬 수 있다.

이번 미션트립은 필리핀, 케냐, 태국 및 국내 선교를 포함하며 다양한 활동이 진행됐다. 필리핀에서는 베일러가 설립한 첫 번째 미션스쿨이자 1:1 미션을 통해 학교 운영과 학생들에게 책임감을 가르치는 학교가 운영되고 있다. 학생들은 직접 현지 학교를 찾아 건축 및 소통 활동에 참여한다. 케냐에서는 미국 베일러 팀이 참여해 프로그램 가치가 더욱 높아졌다.

베일러국제학교는 국제학교를 넘어 글로벌 스쿨로의 발전을 추구하며, 미국 베일러 및 온라인 스쿨과 협력해 프로그램을 함께 만들어가고 있다. 이를 통해 베일러는 국제 교육의 한류를 끌어낼 것이라는 포부를 갖고 있다.

앞으로도 베일러는 국제 교육을 선도하며, 한국을 포함한 글로벌 교육 공동체의 발전에 이바지할 것으로 기대된다.

경기도 베일러국제학교는 안성에 자리한 약 8000평 규모 캠퍼스의 명문 국제 학교로, 저명한 Cognia(전 AdvancED) 인증을 2년의 최단기간 안에 최장 5년 인증을 획득했으며 수년째 미국 명문대 졸업생을 배출하고 있다.

베일러국제학교 소개

베일러국제학교는 모든 학생이 각자만의 사명과 비전을 가지고 있다고 믿는다. 하나님의 주권 아래 학생들이 가진 개개인의 목표를 스스로 성취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교육자의 의무라 생각한다. 따라서 우리 목표는 미국의 혁신적인 교육 프로그램들과 교육을 중요시 여기는 한국 문화가 함께 어우러져 글로벌 인재들에 최적화한 융합형 교육 모델을 만들어 가는 것이다.

베일러국제학교: https://valor.co.kr/

웹사이트: http://valor.co.kr

연락처

베일러국제학교
입학담당실
루시 초(Lucy Cho) 실장
031-677-776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