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락원 출판사 ‘액팅글리시 곤쌤의 스피킹 치트키 영어패턴+구동사 100’ 출간

뉴스 제공
다락원
2023-04-10 08:00
서울--(뉴스와이어)--출판사 다락원은 영어 표현력이 성장하는 100일 스피킹 트레이닝 ‘액팅글리시 곤쌤의 스피킹 치트키’를 출간했다.

이 책은 유튜브 채널 ‘액팅글리시’를 운영하는 곤쌤이 미국에 살면서 가장 많이 사용했던 패턴 100개와 가장 활용도가 높은 구동사 100개를 집중적으로 다룬다.

특히 이 책에는 학습한 표현을 확실히 익히고 실생활에도 응용할 수 있는 다양한 스피킹 훈련이 가득하다. 주어진 기본 문장을 다양한 패턴을 활용해 바꿔 말하는 기본 훈련부터 대화문 연습하기, 패턴과 구동사 조합하기 같은 다양한 훈련을 통해 스피킹 실력을 효과적으로 키울 수 있다.

또 혼자서도 동영상을 보면서 학습할 수 있도록 저자 유튜브 ‘액팅글리시’에서 책의 핵심 사항만 뽑은 Week별 예습 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다. 그 외에도 책에는 싣지 않은 패턴과 구동사를 정리한 강의도 유튜브에서 볼 수 있다.

김동곤 저자는 “기존에 나왔던 대부분의 패턴과 구동사 책들은 긴 설명과 예문 몇 개로만 이뤄져 있다 보니, 활용할 기회가 너무 적다고 생각했다. 다시 말해 머릿속에 ‘아는 영어’는 많은데, 실제로 ‘하는 영어’는 부족한 것이다. ‘아는 영어’를 ‘하는 영어’로 끌어내기 위해서는 다양한 예문을 직접 만들어 보는 게 중요하다. 그래서 이 책에는 직접 문장을 말해 볼 수 있는 연습 문제를 가득 담았다”고 말했다.

더불어 저자는 직접 참여하는 온라인 스터디 등을 통해 ‘액팅글리시 곤쌤의 스피킹 치트키’ 교재를 활용하는 다양한 학습 방법을 제시할 예정이다.

도서는 온라인 및 전국 가까운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다락원 소개

다락원은 40년간 외국어 교재는 물론, 한국어, 어린이, 일반 단행본까지 출간하고 있는 종합 출판사다. 노하우와 풍부한 콘텐츠를 바탕으로 2000년부터 이러닝(e-Learning)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다락원의 자회사로는 영어 교재 출판사 해피하우스, 황금시간 출판사가 있으며, 국가자격증 수험서 브랜드로는 원큐패스가 있다.

액팅글리시 유튜브 채널: https://youtu.be/R_3RC39oyQw

웹사이트: http://www.darakwon.co.kr

연락처

다락원
기획마케팅부
김아름 차장
02-736-2031(3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