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홀딩스, AI·초자동화 및 데이터 과학 전문 업체 Humans4Help에 앨런 올맨 어소시에이츠로의 전략적 매각 자문 제공

뉴스 제공
Technology Holdings
2023-04-06 18:02
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북미, 유럽 및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사무소를 두고 있는 글로벌 부티크 투자 은행인 테크놀로지 홀딩스(Technology Holdings)는 앨런 올맨 어소시에이츠(Alan Allman Associates)가 선도적인 자동화, AI 및 데이터 과학 및 엔터프라이즈 서비스 관리 전문 업체 Humans4Help를 인수하는 것에 관해 독점 재정 자문 역할을 해왔다고 발표했다.

2018년 릴라 벤하무(Lila Benhammou)가 설립하고 프랑스에 본사를 둔 Humans4Help는 유아이패스(UiPath), 프레시웍스(Freshworks), 오토메이션 애니웨어(Automation Anywhere), 블루 프리즘(Blue Prism), 코팩스(Kofax), ABBYY 및 서비스나우(ServiceNow)를 포함한 다중 플랫폼 자동화 기능을 갖춘 선도적인 자동화, AI 및 데이터 과학 및 엔터프라이즈 서비스 관리 전문 업체이다.

프랑스, 모로코, 마다가스카르 간의 내륙 및 근해 납품 모델의 조합을 통해 서비스를 제공하는 Humans4Help의 고도로 숙련된 컨설턴트 팀은 귀중한 통찰력을 제공하고 데이터 흐름을 최적화하며 고객의 디지털 혁신 여정을 지원한다. 핵심 부문을 중심으로 수직적 초점을 맞춰 구축된 최첨단 독점 IP 제품군은 고객이 성장을 가속화하고 프로세스를 간소화하는 데 사용된다.

Humans4Help 인수로 앨런 올맨 어소시에이츠는 AI 및 자동화 기능을 더욱 개발하고 강력한 초특화 브랜드 전략을 강화하며 유럽과 북아프리카로 범위를 확장하게 된다.

Humans4Help의 설립자이자 최고경영자인 릴라 벤하무는 “테크놀로지 홀딩스는 뛰어난 자문 역할을 했다. 자동화, AI 및 데이터 과학과 기술 서비스 구매자 생태계에 대한 비할 데 없는 이해도를 보여주었고 프랑스 및 국제적으로 엄청나게 많은 전략적 구매자 및 투자자에게 접근했다. H4H 성장의 다음 단계를 위해 앨런 올만 어소시에이츠의 적절한 전략적 파트너를 확보하도록 지원하여 가치 평가의 약속을 지키는 동시에 과정 전반에 걸쳐 놀라운 수준의 전문성을 입증해준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이러한 과정 전반에 걸친 근면, 헌신 및 지원에 대해 테크놀로지 홀딩스 팀 전체에 감사한다”라고 말했다.

테크놀로지 홀딩스의 설립자 겸 최고경영자 비벡 수브라마얌(Vivek Subramanyam)은 “AI 및 자동화 업계에서 이 거래를 성사해 기쁘게 생각한다. 이번 거래는 우리의 10번째 AI 및 데이터 과학 거래이자 6번째 서비스 나우 거래로 해당 분야에 대한 우리의 깊은 전문성을 보여준다. 이번이 프랑스에서의 10번째 거래이기도 하다. 우리는 회사가 달성한 결과에 만족하며 앨런 올맨 어소시에이츠와 함께 Humans4Help가 앞으로 보여줄 가능성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technology-holding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테크놀로지 홀딩스(Technology Holdings)
케이트 기어리(Kate Geary)
선임 마케팅 매니저
kate@technologyholding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