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빈 굽타 최고재무책임자로 람다테스트에 합류

나빈의 풍부한 경험은 람다테스트가 수익성을 추구하며 성장하도록 도울 것

뉴스 제공
LambdaTest
2023-04-07 10:15
노이다, 인도/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지능형 옴니채널 디지털 경험 테스트 클라우드 플랫폼인 람다테스트(LambdaTest)는 나빈 굽타(Naveen Gupta)를 최고재무책임자(CFO)로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여러 산업에 걸쳐 35년 이상의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과거에 유명 기업에서 여러 임원 역할을 수행했기 때문에 람다테스트에 풍부한 재무 및 전략적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

람다테스트에서 맡은 새로운 역할을 통해 나빈은 재무 및 회계 부문을 이끌며 회사의 성장과 수익성 강화를 돕게 된다. 그는 여러 업무 중에서도 특히 재무 계획, 수익 예측, 수익, 비즈니스 성장 목표, 위험 관리 등을 담당한다.

나빈은 최근까지 실리콘 밸리 소재의 디지털 의료회사 이노베서(Innovaccer)의 최고재무책임자(CFO)였다. 그전에는 톰슨 로이터(Thomson Reuters), 판게아3(Pangea3)(톰슨 로이터에서 인수), 글로벌로직 인디아(GlobalLogic India) 및 잰사(Xansa)에서 근무했다.

람다테스트의 최고경영자인 아사드 칸(Asad Khan)은 “나빈은 기술 회사의 재무 기능 확장에 대한 심층적인 전략적 전문 지식을 보유하고 있으며 우리에게 귀중한 자산이 될 것이며 그가 이룬 35년 간의 실적이 이를 입증한다. 나빈은 성장과 수익성 면에서 본보기를 보일 것이며 그가 람다테스트에 합류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람다테스트의 최고재무책임자 나빈 굽타는 “람다테스트가 디지털 경험 테스트 환경을 와해시키며 하고 있는 일들에 흥분을 느꼈다. 이처럼 핵심적인 혁신이 가진 잠재력은 무궁무진하다. 또한 람다테스트는 통합 엔터프라이즈 실행 환경을 지원하는 파트너십에 깊이 있게 집중하여 테스트에 대한 사일로화된 접근 방식을 근본적으로 변화시켜 기업에 통합되고 간소화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면서 “생산성 및 효율성에 대한 회사 경영진의 비전이 깊이 뿌리 내려 있으며, 바통을 이어받아 성장과 수익성을 추구하며 전략적으로 전진하는 것이 나의 임무라고 생각하며 이 여정을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람다테스트는 최근에 기업용 디지털 경험 테스팅 클라우드(Digital experience testing cloud)의 출시도 발표했다. 이 제품을 통해 기업은 통찰력 있는 테스트 분석 및 맞춤형 배포 옵션(퍼블릭 클라우드, 단일 테넌트 또는 온프레미스)과 결합된 동급 최고의 360도 테스트 실행 및 오케스트레이션 플랫폼을 제공하여 디지털 혁신을 가속화할 수 있다.

람다테스트 소개

람다 테스트는 지능형 통합 디지털 경험 테스트 클라우드로 기업이 더 빠른 테스트 실행을 통해 시장 출시 시간을 극적으로 단축하도록 지원하여 고품질 릴리스와 디지털 혁신 가속화를 보장한다. 전 세계 130여 개국에서 10,000개 이상의 기업 고객과 2백만명 이상의 사용자가 테스트 작업에 람다테스트를 이용한다.

연속 테스트 클라우드

람다테스트의 연속 테스트 클라우드(Continuous Testing Cloud)를 통해 기업은 웹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변경 사항을 최대 70% 더 빠르게 테스트하고 배포할 수 있어서 개발 프로세스 가속화와 시장 출시 기간 단축에 도움이 된다.

브라우저 간 테스트 클라우드

브라우저 간 테스트 클라우드(Cross-browser Testing Cloud)를 통해 사용자는 다양한 브라우저, 운영체제 및 디바이스에서 웹 사이트와 웹 애플리케이션을 테스트할 수 있다. 실시간 테스트, 반응형 디자인 테스트 및 디버깅 도구와 같은 기능이 포함되어 개발자가 자신의 웹 사이트 및 웹 앱이 다른 브라우저와 호환되도록 보장하여 원활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도록 지원한다.

실제 디바이스 클라우드

실제 디바이스 클라우드(Real Device Clould)를 통해 테스터/개발자는 모바일 앱이 출시되기 전에 조기에 버그를 발견할 수 있다. 람다테스트의 실제 디바이스 테스팅 클라우드를 사용하면 앱의 처리되지 않은 오류, UI/UX, 성능 및 기능을 프로덕션으로 릴리스하기 전에 테스트할 수 있다. 또한 가장 광범위한 모바일 및 OTT 디바이스(iOS, 안드로이드, 아이패드, 아마존 파이어(Amazon Fire) TV, 로쿠(Roku) TV 및 애플(Apple) TV)를 테스트할 수 있다.

AI 기반 시각적 회귀 클라우드

시각적으로 완벽한 디지털 경험을 제공하려면 애플리케이션의 일관된 레이아웃, 디자인 및 기능을 보장하는 것이 중요하다. 람다테스트의 시각적 회귀 클라우드(Visual Regression Cloud)는 조직의 웹 애플리케이션의 시각적 모양과 기능이 일관되고 오류 없이 유지되도록 하여 궁극적으로 디지털 경험과 비즈니스 성과를 개선한다. 고객에게 애플리케이션을 릴리스하기 전에 시각적 UI 버그에 대한 조기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다. 테스터/개발자는 시각적 편차를 식별하기 위해 브라우저와 실제 디바이스의 3000여 개 조합에서 자동화된 시각적 회귀 테스트를 실행할 수 있다.

AI 기반 통합 테스트 인텔리전스

테스트 실행 인사이트는 기업에 릴리스의 품질 및 추세에 대한 보다 심층적인 인사이트를 제공하므로 디지털 혁신에 있어 매우 중요하다. 람다테스트의 통합 테스트 인텔리전스(Integrated Test Intelligence)는 테스트 실행 데이터를 분석함으로써 향후 개발에 대해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리고 애플리케이션 품질을 개선할 수 있는 패턴 및 추세에 대한 인사이트를 기업에 제공한다. 이를 통해 개발팀은 상세하고 실행 가능한 테스트 실행 데이터를 얻어 데이터, 인사이트와 조치 사이의 격차를 좁힘으로써 더 빠르고 좋은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lambdatest.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람다테스트(LambdaTest)
홍보실
press@lambdates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