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전동공구 밀워키, 봄맞이 밀워키 SPRING 페스티벌 진행

팩아웃 건습식 진공청소기, 라디오/충전식 베어툴, 충전 선풍기 베어툴 등 푸짐한 사은품 증정

밀워키 전동공구 구매자라면 누구나 간편하게 참여 가능

뉴스 제공
밀워키 코리아
2023-04-07 10:03
서울--(뉴스와이어)--세계가 인정한 프리미엄 전동공구 브랜드 밀워키(대표 박용범)가 화창한 봄을 맞아 무선 전동공구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봄맞이 밀워키 SPRING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5월 31일(금)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에서 밀워키는 30만원, 60만원, 100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고 인증한 고객에게 각각 △9인치 압착 펜치 △M12 충전 선풍기 베어툴과 피크닉 매트 △M12 라디오/충전기 베어툴을 증정한다. 또 150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고 인증한 고객에게는 M18 FUEL 팩아웃 건습식 진공청소기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는 M12/M18 배터리를 사용하는 밀워키 무선 전동공구를 구매한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다. 밀워키 무선 전동공구를 구매한 이들은 제품의 시리얼 넘버와 영수증을 촬영한 후 홈페이지에 올리는 것으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1인당 1회 참여가 가능하다.

5월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많은 분이 강력한 힘을 자랑하는 밀워키의 프리미엄 전동공구를 구매할 좋은 기회다. 이에 밀워키는 압도적인 퍼포먼스로 작업자들의 피로도를 낮춰주는 밀워키 전동공구와 함께 푸짐한 사은품도 얻을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분이 참여하시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봄맞이 밀워키 SPRING 페스티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밀워키 공식 홈페이지와 밀워키 툴카페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milwaukeetool.co.kr

연락처

밀워키 홍보대행
KPR
노현정 AE
02-3406-287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