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 청주농업기술센터에서 자동탈봉기 선보여

청주 및 충북 지역 양봉인 및 예비 양봉인 큰 관심

자동탈봉기 높은 효율성과 경제성에 대한 관심 높아

뉴스 제공
대성
2023-04-10 08:30
서울--(뉴스와이어)--대성이 3월 7일, 31일 청주농업기술센터에서 자동탈봉기를 비롯한 스마트하이브 양봉 제품군 시연회를 두 차례 진행했다고 밝혔다. 대성은 시연회에서 자사의 양봉 제품 라인업을 소개하고, 제품 특징 및 우수성을 강조했다.

시연회에서는 청주 및 충북 지역 양봉인들과 예비 양봉인들이 참여해 자사 제품의 성능과 효율성에 대한 평가하는 시간이 마련됐다. 대성의 양봉 제품군은 참여자의 많은 관심과 호응을 받았으며, 특히 제품의 높은 효율성과 경제성에 대한 관심이 컸다.

대성에 따르면 이번 시연회에서 선보인 양봉 제품은 △자동탈봉기 △말벌포획기 △스마트 양봉센서 등이다.

스마트 양봉센서는 전자 제어로 벌통 내부 환경 측정·추적, 애플리케이션 급수 등 스마트 양봉 시스템을 통해 꿀벌의 생육 환경을 통합 관리한다. 자동탈봉기는 벌통에서 벌집을 인출하고 벌을 안전하게 털어내는 휴대용 자동화 양봉 기자재다. 한 손으로 들 수 있을 정도로 무게를 크게 줄이고, 가벼운 소재로 만들어 야외에서 별도 장비 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대성은 기존 수작업 및 전통 방식으로 이뤄졌던 양봉 작업을 현대적 방식으로 바꾸는 여러 제품을 선보이며, 누구나 스마트한 양봉을 즐길 수 있도록 진입 장벽을 낮추고 있다.

스마트 농업의 선두 기업인 대성은 양봉 자동화뿐만 아니라 대기 환경 오염, 축산 악취, 농산물 부패 등 장기 보존 문제를 해결할 제품 및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대성은 자동 농기계 제조 및 소프트웨어(SW) 개발 회사로서 양봉 및 농업 비전문가, 초보자 등이 쉽게 양봉을 할 수 있도록 신뢰할 수 있는 기술 및 양봉용 농업용 자동화 농기계, 로봇 등을 선보여 ‘K-양봉 기술’의 국내 및 해외 진출을 위한 노력을 꾸준히 이어갈 예정이다.

대성 소개

대성의 양봉 기계 전문 브랜드 SMARTHIVE는 비전 소프트웨어(SW) 기술, 로봇 기술, 자동화 기술을 이용해 누구나 사용 가능한 무인 자동화 양봉 시스템 전 세계 1위 기업을 목표로 양봉업을 통한 더 나은 삶을 위해 미래를 준비한다. 대성은 자동 농기계 제조, SW 개발 회사로 쉬운 양봉을 지향하며 양봉 비전문가, 초보자,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양봉을 할 수 있도록 신뢰할 수 있는 기술 및 양봉용 농업용 자동화 농기계, 로봇 등을 선보일 계획이다.

대성 스마트하이브: https://www.youtube.com/smarthive

웹사이트: http://smarthive.co.kr

연락처

대성 SMARTHIVE
홍보/영업
김이정 팀장
070-4354-450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