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밤하늘주간에 전 세계의 활동 기념

2023-04-08 09:47
투산, 애리조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국제밤하늘협회(The International Dark-Sky Association)(밤하늘협회)는 어둡고 별이 가득한 하늘의 혜택을 다시 누리고 빛 공해가 인간, 야생 동물 및 생태계에 미치는 부정적인 영향을 줄이는 방법을 배울 수 있는 2023년 4월 15-22일 국제밤하늘주간에 전 세계 사람들을 초대한다.

미국 투손에서 튀르키예까지 이벤트 관련 정보는 https://idsw.darksky.org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밤하늘협회 지지자, 대표단, 챕터 및 밤하늘협회 공간에서 열리는 이벤트에는 야간 산책, 천체 사진 수업, 별 파티, 선언, 어두운 하늘이 인간, 야생 동물 및 생태계에 주는 혜택에 대한 특별 프레젠테이션이 포함된다.

밤하늘협회의 책임자인 러스킨 하틀리(Ruskin Hartley)는 “국제밤하늘주간은 사람들이 자연의 어둠 속에서 가치와 아름다움을 발견할 멋진 기회를 제공한다”면서 “밤을 느껴보고, 빛 공해가 계속 증가하면 무엇이 위험에 처하는지, 그리고 이 추세를 역전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알아보는 좋은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인공 광원으로 인한 빛 공해는 전 세계적으로 매년 9.6%씩 증가하고 있으며 야생 동물과 생태계를 위협하고 인간의 건강에 악영향을 미치고 에너지를 낭비하며 지구 온난화를 초래하고 별, 행성 및 은하를 볼 수 없게 만든다. 그러나 하틀리는 개인과 지역사회가 책임감 있는 실외 조명 관행을 사용하여 즉시 해결책을 시행할 수 있다고 말한다.

밤하늘 지지자가 되려면 https://idsw.darksky.org 에 방문하십시오.

국제밤하늘주간 소개

밤하늘협회는 매년 4월에 빛 공해의 역효과 및 솔루션에 대한 인식을 일으키는 동시에 밤을 즐기는 국제밤하늘주간을 개최한다. 고등학생인 제니퍼 발로우(Jennifer Barlow)가 2003년에 설립한 IDSW는 세계적인 행사로 성장했다.

국제밤하늘협회 소개

국제밤하늘협회(밤하늘협회)는 전 세계적으로 빛 공해를 퇴치하는 데 앞장서고 있는 단체이다. 아웃리치, 옹호 및 보존을 통해 밤 시간의 환경을 복원하고 빛 공해의 유해한 영향으로부터 지역 사회를 보호한다. 1988년부터 밤하늘협회는 사람들이 어둡고 별이 가득한 하늘을 감상하면서 책임감 있는 야외 조명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윈윈 솔루션을 홍보해왔다. 6개 대륙의 57개 국가에 영향을 미치고 있으며 회원, 자원봉사 지지자, 전 세계의 국제밤하늘 공간에서 자연의 밤 시간 환경을 보존하는 데 도움을 주고 있다.

편집자 리소스:

그래픽: https://app.box.com/s/aqzch25bjlwtdoos94fhqv7x19xsi0f9
사진: https://mediagraph.io/darksky/shares/1682513a452784e5
B-롤: (제공: Bettymaya Foott): https://darksky.box.com/s/waokhml12hihg1fi2u374bvq3p36y3jb
공식 해시태그: #DiscovertheNight, #IDSW2023, #DarkSkyWeek

소셜 미디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트위터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국제밤하늘협회(International Dark-Sky Association)
메리 데이비스(Mary Davis)
칼리버 그룹(The Caliber Group)
855.343.1668
mdavis@calibergrou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