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원, 국내 서비스·브랜드 품질 평가 5관왕

뉴스 제공
에스원 코스피 012750
2023-04-10 08:12
서울--(뉴스와이어)--에스원이 업계에서 유일하게 5대 브랜드·서비스 품질 인증을 모두 석권했다고 밝혔다. 국내 5대 브랜드·서비스 품질 인증은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국가고객만족도(NCSI) 등 3대 서비스 품질 인증과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등 2개 브랜드 등이다.

에스원은 1977년 설립 이후 국내에 무인보안 서비스를 최초로 선보였다. 이후 40여 년간 끊임없는 기술 개발과 전문 인력 육성을 통해 개인은 물론 기업 그리고 공공기관에 보안, 건물관리, SI 솔루션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국내 보안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40여 년간 불철주야 고객의 안전을 위해 헌신해 왔고, 이를 인정받아 명실상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보안 기업으로 성장했다.

에스원은 40여 년간 축적된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기존 사업에만 안주하지 않고 사업 영역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보안 분야에서는 출입관리, 영상보안 등과 같은 물리보안부터 네트워크보안, 개인정보보호가 주를 이루는 정보보안, 그리고 개인 안심서비스(MVNO), 차량 운행관리와 같은 이동체보안에 이르기까지 서비스 영역을 점차 넓혀가고 있다. 또한 2015년에는 프리미엄 부동산 종합 서비스 브랜드 ‘에스원 블루에셋’을 론칭하며 시설 관리, 부동산 마케팅, 임대차 관리까지 건물 가치 제고를 위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더 나아가 기존 사업역량을 기반으로 AI, IoT, 빅데이터 등의 첨단 기술을 접목해 초연결 사회에 걸맞은 새로운 안심, 안전, 편의 서비스를 지속 발굴해 명실상부하게 시장을 선도해 나가는 기업으로서의 위치를 확고히 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s1.co.kr

연락처

에스원
커뮤니케이션팀
오용근 선임
02-2131-818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