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앤하트, 창의력 육아 전문가 ‘미술로 키워라’ 저자의 온라인세미나 무료 진행

스마트폰 사용법, 순리육아, 자존감편에 이어 네 번째 주제 ‘창의력편’ 선착순 참가 접수 중

뉴스 제공
아트앤하트글로벌
2023-04-11 10:00
서울--(뉴스와이어)--아동 심리 미술 교육브랜드 아트앤하트가 4월 26일 아이들의 창의력을 높여주는 육아 방법에 대해 궁금한 엄마들을 위한 무료 세미나를 진행한다.

이번 학부모 무료세미나는 온라인 줌으로 실시간 진행되며, 미술육아 베스트셀러인 ‘미술로 키워라’의 저자이자 아트앤하트 CEO인 이동영 대표가 진행한다.

미술로 키워라 창의력편 세미나는 앞서 진행된 △아이들의 스마트폰 사용법 △순리육아 △자존감을 높이는 방법에 이은 네 번째 주제의 세미나다. 지난 세미나와 마찬가지로 창의력편 또한 많은 학부모들의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창의력편 세미나 일정은 저녁 시간에 온라인 줌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일하는 부모들도 장소 제한 없이 시청이 가능하다.

창의력이 필수인 시대지만 각종 정보들이 넘쳐나는 만큼 창의력에 대한 오해는 숱하다. 미술로 키워라 창의력편 세미나는 부모로써 아이의 창의력을 키우기 위해서 꼭 해줘야 할 것보다는 창의력에 대한 오해를 바로잡고 부모로써 하지 말아야 할 것에 대해 초점을 맞춘 신박한 육아 비법으로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다.

아트앤하트 신재승 부장은 “건강한 육아를 위해서는 좋은 미술교육과 함께 학부모의 역할이 굉장히 중요하다”고 강조하고 “점점 더 어려워지는 육아 환경과 바쁜 현대인의 삶으로 아이들의 마음과 정서를 섬세하게 살펴볼 수 있는 지식과 기술이 부족해 아이에게 미안했던 학부모라면 심리미술과 함께 마음이 튼튼한 아이로 자라게 해 줄 수 있는 다양한 육아법을 아트앤하트 학부모 세미나를 통해 배울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세미나 참가 신청은 4월 25일까지며, 선착순 조기마감 될 수 있다. 신청서는 카카오톡에서 ‘미술로 키워라’ 채널을 추가하면 곧바로 받아볼 수 있다. 세미나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트앤하트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하다.

아트앤하트글로벌 소개

아트앤하트는 미술 능력과 정서 능력을 동시에 키우는 심리 미술 전문 브랜드다. 국내외 400여개 교육원이 설립돼 있으며, 미술로 행복한 인재를 키우는 것을 목표로 한다. 아트앤하트 심리미술교육은 테크닉을 가르쳐 미술 발달을 이끌어내는 것이 아니라 자신감·창의력·집중력·사회성 등 미술 능력이 발달하기 위해 꼭 필요한 심리적 자원을 먼저 튼튼하게 만들어 미술 발달이 효과적으로 이뤄지게 하는 교육이다. 계열사 아트앤하트코리아는 미술치료사를 위한 교육과정을 운영하는 방문 미술치료 플랫폼을 운영 중이다.

웹사이트: https://www.artandheart.co.kr/

연락처

아트앤하트글로벌
홍보팀
이민정 대리
070-4848-54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