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브레터, 플레이킹덤과 웹3 산업 전문가 대상 오프라인 모임 개최

뉴스 제공
프롬서울
2023-04-11 16:23
서울--(뉴스와이어)--프롬서울이 운영하는 웹3 콘텐츠 미디어 ‘노브레터(NOV)’가 웹3 산업의 다양한 분야에서 일하는 전문가들을 대상으로 하는 오프라인 모임을 개최했다.

이번 모임은 4월 8일 오후 2시부터 서울 강남구 논스 1호점 라운지에서 열렸으며 웹3, NFT 등 블록체인 산업 현직자들 대상으로 진행됐다.

노브레터는 국내외 웹3·암호화폐 관련 소식을 전하는 콘텐츠 미디어 서비스로, 뉴스레터와 칼럼 등 웹3 관련 산업계의 다양한 정보·지식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참가자들이 웹3 산업에서 느끼는 경험과 사례를 나누고, 관련 산업의 발전을 위한 네트워킹을 활성화하는 것을 목표로 열렸다. 이를 위해 웹3 현직자의 스피커 세션, 고민 토론, 자유 네트워킹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행사에는 30여 명의 웹3 산업 현직 전문가들이 참여해 각 서비스에 대한 생생한 경험을 나눴다.

노브레터는 블록체인 프로젝트 온보딩 플랫폼 ‘플레이킹덤(Play kingdom)’이 후원한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웹3 산업 전문가들의 교류 촉진, 새로운 아이디어와 경험을 얻을 수 있는 국내 웹3 네트워크를 형성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어 웹3 산업 모든 분야에 걸친 정보·지식 중심의 산업 발전을 위한 정기적 밋업을 다양한 분야의 참여자들과 함께 확장할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nov-letter.com

연락처

프롬서울
노브레터 사업부
석연주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