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부오, iOS 16.4용 암호 잠금 해제 소프트웨어 BuhoUnlocker 출시

뉴스 제공
닥터부호
2023-04-12 13:40
홍콩--(뉴스와이어)--선도적인 아이폰 유틸리티 소프트웨어 개발업체인 닥터부오(Dr.Buho Inc.)가 아이폰과 아이패드에서 사용할 수 없는 암호와 애플 ID, MDM(모바일 장치 관리)을 잠금 해제할 수 있는 BuhoUnlocker를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한 IOS 16.4용 암호 잠금 해제 도구는 아이튠즈를 통한 아이폰 연결 해제나 사용할 수 없는 보안 잠금, 화면 잠금, 애플 ID, MDM, 스크린 타임(Screen Time) 암호 등 아이폰의 잠금 문제를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다.

Dr.Buho의 설립자이자 CEO인 Andy Zhang은 “Dr.Buho는 고객이 필요로 하는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혁신하고 있다. BuhoUnlocker의 출시로 Dr.Buho의 팀은 iOS 장치 컴패니언 유틸리티 분야에 진입할 준비가 끝났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몇 년 동안 주변에서 애플 기기와 컴퓨터로 변경한 많은 사람을 보았다. 따라서 Dr.Buho의 새로운 임무는 사람들이 공통적으로 겪는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보다 간단하고 유용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BuhoUnlocker 소개

BuhoUnlocker는 사용자가 아이폰 및 아이패드에서 잊어버린 암호, 애플 ID, MDM 및 기타 잠금 관련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 되는 iOS 암호 잠금 해제 앱이다. BuhoUnlocker는 모든 사람이 아이폰 및 아이패드의 잠금을 해제할 수 있도록 사용자 친화적인 직관적 인터페이스로 설계됐다.

BuhoUnlocker 하이라이트

1. 모든 유형의 iOS 장치화면 암호 잠금 해제 - BuhoUnlocker는 사용자가 아이폰의 암호를 잊어버리거나 과도한 암호 시도로 인해 아이폰이 잠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이 아이폰 암호 잠금 해제 도구는 간단하고 빠른 방법을 제공한다.

2. 아이폰 또는 아이패드에서 애플 ID 해제 - 애플 ID를 잊어버렸거나 보안상의 이유로 장치가 잠긴 경우 BuhoUnlocker를 사용해 암호를 입력하지 않고 아이폰 또는 아이패드에서 애플 ID를 해제할 수 있다.

3. 아이폰 또는 아이패드에서 MDM 잠금 해제 - 아이폰 또는 아이패드 MDM의 해제가 어려운 상황에서 BuhoUnlocker는 MDM 잠금을 해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4. 스크린 타임 암호 해제 - BuhoUnlocker는 단일 바이트의 데이터 손실 없이 스크린 타임 암호를 해제할 수 있다.

가격 및 가용성.

BuhoUnlocker 1.0.1은 이제 맥OS 벤투라(Ventura) 13.3.1 및 Windows PC와 호환된다. 평생 단일 플랜의 경우 29.9달러이며, 평생 가족 플랜의 경우 39.9달러다.

닥터부오 소개

닥터부오(Dr. Buho)는 전 세계의 맥 사용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다. Dr. Buho는 복잡한 맥 앱을 iOS 앱만큼 쉽고 효율적으로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한다. Buho는 젊고 열정적이며 야심 찬 팀을 완벽히 대표하는 용감(Brave), 독특(Unique), 정직(Hones), 낙관(Optimistic)에서 영감을 받았다. Buho는 스페인어로 ‘올빼미’를 뜻한다. 올빼미는 매우 똑똑해 보이고, 큰 눈은 모든 것을 지각할 수 있는 것처럼 보인다. 우리는 제품이 사용자 요구를 최대한 충족할 수 있기를 바란다. 그래서 회사 이름을 Dr.Buho로 지었다.

BuhoUnlocker 소개: https://www.drbuho.com/ko/buhounlocker
아이폰 보안 잠금 해제 방법: https://www.drbuho.com/ko/how-to/fix-iphone-unavai...
아이폰 비활성화 해결 방법: https://www.drbuho.com/ko/how-to/fix-iphone-is-dis...
아이폰 화면 잠금 해제 방법: https://www.drbuho.com/ko/how-to/forgot-iphone-pas...
스크린 타임 잠금 해제 방법: https://www.drbuho.com/ko/how-to/forgot-iphone-scr...

웹사이트: https://www.drbuho.com/ko

연락처

닥터부오
Lena Edwards
+85 2 5548 585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