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튼, 상하이 모터쇼에서 혁신적인 배기가스 절감 기술 전시

뉴스 제공
Eaton Corp. 뉴욕증권거래소 ETN
2023-04-12 10:05
상하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지능형 전력 관리 기업 이튼(Eaton)은 중국 상하이에서 2023년 4월 18~27일에 개최되는 상하이 모터쇼에서 상용 차량의 배기가스를 줄이고 연비를 높일 수 있도록 설계된 압축 엔진 브레이크, 실린더 비활성화 및 후기 흡기 밸브 폐쇄 솔루션을 포함하는 기술 포트폴리오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오늘 발표했다.

파워트레인 및 디젤 엔진 공기 관리

디젤 엔진 배기가스 규정으로 인해 새로운 엔진 및 사후처리 기술의 개발이 뒤따르고 있다. 저온 사이클 및 저부하 동작 모드에서 신속하게 사후처리 시스템을 가열할 수 있는 능력은 질소 산화물(NOx) 배출 감소의 핵심이며, 이튼의 가변 밸브 액추에이션(VVA) 기술은 배출 온도를 관리하고 연비를 개선한다.

이튼 자동차 그룹 및 eMobility APAC의 사장인 Bo Yang은 “VVA 기술은 OEM이 새로운 규정을 충족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며 “VVA가 다른 기술과 차별화되는 점은 두 가지 중에서 하나에만 집중하는 다른 기술과 달리, VVA는 NOx 및 CO2를 모두 줄여준다는 것이다”고 덧붙였다.

전체 엔진 작동 범위에서 제동력을 개선하는 엔진 브레이크

이튼은 가용 공간 및 성능 요구사항에 따라 메인 배기 로커 암에 통합하거나 전용 브레이크 로커로 작동할 수 있는 압축 배출 엔진 브레이크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튼의 2행정 엔진 브레이크는 기존 엔진 브레이크 대비 50% 이상의 제동력을 제공한다. 이 기술은 리타더를 대체할 수 있으며 수소 또는 천연가스 엔진의 효율적인 제동을 제공한다.

CO2 및 NOx를 동시에 낮추는 실린더 비활성화 기술

실린더 비활성화(CDA)는 엔진이 낮은 부하로 작동할 때 일부 실린더의 흡기 및 배기 밸브 개방 및 연료 주입을 비활성화하는 VVA 기술이다. 그에 따라 남아 있는 활성 실린더는 더 높은 부하로 작동하고 더 고온의 배기 가스가 생성되며, 이는 최적 온도에서 선택적 촉매 환원(SCR)을 유지하고 NOx 변환의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데 도움이 된다.

CDA는 NOx 및 CO2를 동시에 줄이며, CO2 대신 NOx를 줄이는 다른 기술보다 더욱 효율적이다. CDA는 NOx를 40% 이상, 그리고 CO2를 5~8% 감소시킨다. CDA는 환경미화 차량 및 배달 차량과 같이 잦은 정지가 필요한 상용 차량의 이상적인 솔루션이다.

배기가스를 줄이는 후기 흡기 밸브 폐쇄 기술

또한 VVA 기술 제품군의 일부로, 이튼은 흡기 밸브의 폐쇄를 지연시켜 유효한 압축 비율을 확장 비율보다 더 낮게 해주는 후기 흡기 밸브 폐쇄(LIVC)를 제공한다. LIVC는 엔진 열 효율을 증가시키고, 연비를 개선하며, CO2 배출을 감소시킨다. 또한 LIVC는 장점을 추가로 강화하는 기하 압축 비율을 증가시킬 수 있으며, LIVC를 더 높은 압축 비율과 결합할 경우 1~2%의 CO2 감소를 기대할 수 있다.

사후처리 시스템을 적극적으로 가열시키는 배기 열 관리 시스템

이튼과 테네코(Tenneco) 클린 에어 사업부는 상용 트럭 및 경차 제조업체가 예정된 배출 규정을 충족할 수 있도록 통합 배기 열 관리 시스템을 생산하는 파트너십을 최근 발표했다.

계약 조건에 따라 테네코의 냉각 기동 열 장치(CSTU)가 이튼의 트윈 보티스 시리즈(TVS®) 블로어 기술과 결합한다. 통합된 배기 열 관리 시스템은 차량의 사후처리 시스템에 직접 열을 전달하며, 이는 유해한 배기가스 배출을 줄이는 데 필수적이다. 전기적으로 구동되는 이튼의 TVS® 루트 블로어는 공기 흐름을 효율적으로, 그리고 정밀하게 조절하여 CSTU의 최적 사후 온도를 유지한다.

이튼은 모든 곳에서 삶의 질을 개선하고 인간을 위한 환경을 보호하는 사명을 가진 지능형 전력 관리 기업이다. 이튼은 현재는 물론 미래에도 사업을 올바르게 영위하고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경영하며 고객이 전력을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약속을 준수한다. 전동화 및 디지털화의 세계적인 성장 추세를 활용하여, 이튼은 지구의 재생 가능한 에너지 전환을 가속하고, 세계의 가장 긴급한 전력 관리 문제를 해결하며, 이해관계자와 모든 사회 구성원을 위한 최선의 활동을 지원한다.

1911년 설립된 이튼은 뉴욕 증권 거래소 상장 100주년을 맞이하고 있다. 2022년 208억 달러의 수익을 기록했으며 170개 이상 국가에 고객을 두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 보기: www.eaton.com. 트위터 및 링크트인 팔로우하기.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374143/en

웹사이트: http://www.eaton.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이튼(Eaton)
Zijia Li
+86 215-200-0497
Zijiali@eat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