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사그리드, 2023년 1분기에도 꾸준한 성장 이어가

가장 뛰어난 1분 실적 보고

뉴스 제공
ExaGrid Systems, Inc.
2023-04-12 10:30
말버러, 매사추세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업계 유일의 계층형 백업 스토리지 솔루션인 엑사그리드(ExaGrid®)는 오늘 2023년 3월 31일로 끝나는 분기에 회사 설립 이래 가장 뛰어난 1분기 실적을 기록했다고 발표했다.

엑사그리드는 2022년 1분기 대비 20% 성장한 기록적인 2023년 1분기 실적을 달성했다. 엑사그리드는 긍정적인 P&L, EBITDA, 잉여 현금 흐름을 유지하면서 연간 20% 이상 성장을 계속하고 있다. 엑사그리드는 2023년 1분기에 10만달러 이상의 신규 고객 계약 60건을 포함해 141곳의 신규 고객을 추가했다. 분기별 신규 고객 ASP는 다시 한번 10만달러를 크게 상회했다. 엑사그리드는 현재 엑사그리드 계층형 백업 스토리지를 사용해 데이터를 보호하는 미드마켓 상위 고객과 대기업 고객을 3800곳 이상 보유하고 있다. 엑사그리드의 성장은 가속하고 있으며 엑사그리드는 전 세계적으로 영업 팀을 확장하기 위해 직원을 채용하고 있다.

엑사그리드의 사장 겸 최고경영자인 빌 앤드루스(Bill Andrews)는 “엑사그리드는 서비스 범위를 계속 확장하고 있으며 현재 전 세계 30개국 이상에서 영업 팀을 운영하고 있으며 80개국 이상에 제품이 설치돼 있다. 엑사그리드는 대기업 및 대규모 IT 아웃소싱 조직을 위한 전담 영업팀도 추가했으며 미국 이외에도 캐나다, 라틴 아메리카, 유럽, 중동, 아프리카 및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사업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고 말했다.

앤드루스는 “엑사그리드는 여러 해 전 백업 전용 스토리지를 제작하는 벤더가 없고 모든 벤더가 백업 스토리지용으로 고가의 기본 스토리지 제품을 판매하거나 백업 및 복원 작업을 수행하기에 너무 느려 많은 비용이 발생하는 대규모 업그레이드가 필요하게 되는 인라인 중복 제거 어플라이언스를 판매하고 있다는 사실을 깨달았다. 백업 스토리지에는 대규모 백업 작업, 증분, 합성 풀 백업, 백업 로케이션, 장기 보존 및 백업을 기본 스토리지와 다르게 만드는 기타 여러 측면과 관련된 고유한 요구 사항이 있다. 엑사그리드의 고유한 계층형 백업 스토리지는 백업 성능, 복원 성능, 데이터 증가에 따른 확장성, 보안, 랜섬웨어 복구, 재해 복구 성능을 개선하면서 낮은 초기 비용과 장기적 비용 절감을 선사하는 백업의 경제성을 제공하도록 특별히 제작됐다”면서 “기본 스토리지는 대규모 백업 작업 시 속도가 느리고 일반적으로 확장성이 없으며 장기 보존용으로 사용하기에 너무 고가일 뿐 아니라 네트워크에 연결돼 있어 보안 공격에 취약하다. 인라인 중복 제거 어플라이언스는 백업 및 복원 작업 시 속도가 느리고 확장성이 없으며 역시 네트워크에 연결돼 있어 보안 공격에 취약하다”고 덧붙였다.

앤드루스는 “엑사그리드는 이런 문제 없이 사용자가 요구하는 기능을 수행하고, 크기가 적절하게 조정되고, 뛰어난 지원이 포함돼 작업을 원활하게 수행하는 고도로 차별화된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는 사실에 자부심을 느낀다. 순 고객 유지율 95%, NPS 점수 +81 그리고 고객의 92%가 ‘랜섬웨어 복구를 위한 보존 시간 잠금’ 기능을 사용하며 고객의 99.2%가 연간 유지 보수 및 지원 플랜을 선택했다는 사실로 이런 주장을 뒷받침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2023년 1분기 주요 내용:

· 74.5%의 뛰어난 분기 경쟁 계약 성사율
· 141곳의 신규 고객 확보
· 10만달러 이상의 신규 고객 계약 60건 이상 및 100만달러 이상의 신규 고객 계약 3건
· 30개국에서 영업 및 지원팀 운영, 80개국 이상에서 고객 설치
· 10분기 동안 긍정적인 현금, EBITDA, P&L 유지
· 3800여 고객이 엑사그리드 계층형 백업 스토리지로 데이터 보호
· 엑사그리드의 고객 유지율은 95%이며 고객의 99% 이상이 연간 유지 보수 및 지원 계약 체결
· NPS 점수 +81

엑사그리드 소개

엑사그리드는 고유한 디스크 캐시 랜딩 존, 장기 보존 리포지토리 및 스케일아웃 아키텍처를 갖춘 계층형 백업 스토리지를 제공한다. 엑사그리드의 랜딩 존은 가장 빠른 백업, 복원 및 즉각적인 VM 복구 역량이 있으며 리포지토리 계층은 장기 보존을 최저 비용에 제공한다. 엑사그리드의 확장형 아키텍처는 전체 어플라이언스를 포함하고 데이터가 증가함에 따라 고정 길이 백업 창을 보장해 비용이 많이 드는 대대적인 업그레이드와 제품 노후화를 제거한다. 엑사그리드는 비네트워크 계층, 지연된 삭제 및 랜섬웨어 공격으로부터 복구할 수 있는 불변 객체를 포함하는 유일한 2계층 백업 스토리지 접근 방식을 제공한다.

엑사그리드는 아르헨티나, 호주, 베네룩스, 브라질, 캐나다, 칠레, 독립국가연합, 콜롬비아, 체코 공화국, 프랑스, 독일, 홍콩, 이베리아, 인도, 이스라엘, 일본, 멕시코, 북유럽, 폴란드, 사우디아라비아, 싱가포르, 남아프리카, 한국, 튀르키예, 아랍에미리트, 영국, 미국 및 기타 지역에 실제 판매 및 사전 판매 시스템 엔지니어를 보유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www.exagrid.com 을 방문하거나 링크트인에서 회사와 연결할 수 있다. 엑사그리드의 고객 성공 사례를 통해 고객이 엑사그리드 경험에 대해 말하는 내용을 둘러보고 이제 백업 스토리지에 훨씬 적은 시간을 소비하는 이유도 알아볼 수 있다. 엑사그리드의 NPS는 +81점으로 높은 점수를 확보하고 있다.

ExaGrid는 ExaGrid Systems, Inc.의 등록 상표이다. 기타 모든 상표는 해당 소유자의 자산이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378912/en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exagrid.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엑사그리드(ExaGrid)
메리 도메니첼리(Mary Domenichelli)
mdomenichelli@exagri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