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대학교, 생명나눔 ‘사랑의 헌혈’ 행사 동참

대한적십자 대전세종충남혈액원과 업무 협약 체결하고 정기적 헌혈 진행

뉴스 제공
금강대학교
2023-04-13 09:00
논산--(뉴스와이어)--금강대학교는 4월 12일 혈액 부족에 따른 혈액 수급 안정화를 위해 사랑의 헌혈운동을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대한적십자 대전세종충남혈액원과의 업무 협약을 통해 정기적으로 이뤄지는 활동으로, 이날 금강대 교직원·학생들은 헌혈을 통한 생명나눔 활동에 적극적으로 동참했다.

헌혈에 참여한 학생들은 “학교에서 쉽게 헌혈에 동참할 수 있어서 기쁘다”, “사랑의 헌혈운동 참여로 혈액난 해소에 보탬이 됐으면 좋겠다” 등의 소감을 전했다.

금강대학교 소개

금강대학교는 국내 유일 ‘리버럴 아츠 칼리지’ 특성화 대학이다. 금강대학교만의 유일무이한 교육 과정은 교육 전문가들의 찬사를 받고 있으며, 전국 최고 수준의 장학 혜택과 소수정예의 특별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금강대는 전원 기숙형(RC) 대학으로 외국어 인텐시브·파트너십 운영, 미국 앨라배마주립대와 2+2 복수 학위제, 해외 대학원 유학비 지원 등 다양한 방식으로 글로벌 인재 양성에 힘쓰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ggu.ac.kr

연락처

금강대학교
전략혁신처
문수영
041-731-3503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금강대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