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룸, 밴쿠버 소파 활용법 소개하는 ‘소파 튜토리얼’ 팝업스토어 오픈

리빙 오브제 브랜드 ‘머지’와 함께 4월 14일부터 삼각지 ‘쿼츠’에 팝업 공간 마련

‘나다운’ 편안함 강조한 ‘밴쿠버’ 소파 캠페인 일환… 나만의 개성 있는 시간과 공간에 대한 영감 선사

일룸-머지 컬래버 굿즈, SNS 팔로우 이벤트와 포토 부스 등 방문객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마련

뉴스 제공
일룸
2023-04-13 09:06
서울--(뉴스와이어)--퍼시스그룹의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리빙 오브제 브랜드 ‘머지(MERGE)’와 함께 팝업스토어 ‘소파 튜토리얼(SOFA TUTORIAL)’을 오픈한다.

최근 일룸은 ‘HOW TO USE VANCOUVER(하우 투 유즈 밴쿠버)’ 캠페인을 전개하며 탄탄한 착좌감과 미니멀한 디자인을 갖춘 모듈형 소파 ‘밴쿠버’를 통해 누구나 온전히 ‘나다운’ 편안함을 누릴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브랜드 모델인 배우 김태리의 화보와 디지털 필름을 통해 밴쿠버와 함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다양한 스타일링과 ‘나다운’ 휴식의 모습을 선보였다. 일룸은 캠페인의 일환으로 소파 위 편안함에 대한 색다른 영감을 선사하기 위해 4월 14일부터 30일까지 ‘소파 튜토리얼’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MZ세대의 새로운 성지로 떠오른 서울 삼각지에 문을 여는 ‘소파 튜토리얼’은 일룸의 모듈형 소파 ‘밴쿠버’를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는 공간이다. 특히 일상 속 익숙한 소재를 활용해 특별한 리빙 오브제를 만드는 ‘머지’와의 협업을 통해 고정관념에서 벗어난 흥미로운 거실 스타일링을 제안하고, 나만의 개성 있는 밴쿠버 소파 활용법을 떠올릴 수 있는 새로운 기회를 제공한다.

팝업스토어 내부는 ‘이지모드’와 ‘하드모드’ 콘셉트로 나뉘며, 하나의 밴쿠버 소파를 활용해 ‘휴식’에 대한 전혀 다른 상반된 이미지를 구현한 두 공간이 펼쳐진다. 와일드샌드 컬러의 밴쿠버 소파와 함께 꾸며진 ‘이지 모드’는 따뜻하고 차분한 분위기에서 내면에 집중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했으며, 블루포그 컬러의 밴쿠버 소파가 놓인 ‘하드 모드’는 상상력을 발휘하고 활기찬 순간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연출해 밴쿠버 소파와 함께하는 다양한 방법의 휴식을 표현했다. 특히 패브릭으로 만든 재봉틀과 책, 헤드셋과 우쿨렐레, 자이언트 버블머그 등 머지 특유의 감성이 더해진 이색적인 오브제를 공간 곳곳에 배치해 일상적인 공간에서 새로운 영감을 얻을 수 있도록 했다.

일룸은 ‘소파 튜토리얼’ 팝업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판 일룸X머지 굿즈도 선보일 예정이다. 머지 버블머그에 밴쿠버 소파의 컬러를 입힌 ‘블루포그 버블머그’부터 나만의 작은 공간을 자유롭게 꾸밀 수 있는 밴쿠버 미니룸 아크릴 피규어, 밴쿠버 소파 디자인의 아크릴 인센스 홀더와 실리콘 티 홀더 등 팝업 공간의 색깔을 담은 다양한 굿즈를 만나볼 수 있다.

팝업스토어를 더욱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일룸 SNS 계정을 팔로우하고 해시태그와 함께 체험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스페셜 굿즈를 받을 수 있으며, ‘소파 튜토리얼’ 공간의 기억을 색다르게 남길 수 있는 촬영 스팟을 체험할 수 있다. 또한 베이커리 카페 ‘테디뵈르하우스’와 함께 진행하는 이벤트를 통해 특별한 혜택을 얻을 수 있다.

일룸은 ‘소파 튜토리얼’은 밴쿠버 소파를 통해 완성되는 모든 ‘나다운’ 편안함의 순간을 엿볼 수 있는 공간으로, 다양한 휴식 방식을 응원하고 지지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재치 있는 소품들로 나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브랜드 ‘머지’와 함께 준비한 ‘소파 튜토리얼’을 통해 나다운 편안함을 찾고 소파에 대한 새로운 영감을 얻을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일룸 팝업스토어 ‘소파 튜토리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일룸 공식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iloom_official/

웹사이트: https://www.iloom.com/

연락처

일룸 홍보대행
KPR
김유림
02-3406-229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