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반찬&, 전통주 전문관 ‘더주막’ 오픈

전통주 16종 온라인 판매

뉴스 제공
동원그룹
2023-04-13 09:37
서울--(뉴스와이어)--동원디어푸드(대표이사 강용수)가 운영하는 집밥 전문 온라인몰 더반찬&이 전통주 전문관 ‘더주막’을 오픈하고 전통주 온라인 판매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3일 밝혔다.

전통주 전문관 ‘더주막’에는 전문 소믈리에가 엄선한 전국 각지의 전통주가 한데 모였다. 각종 SNS에서 프리미엄 막걸리로 유명한 ‘해창 생막걸리’, 대한민국 제19호 식품명인 우희열 명인이 만든 ‘한산 소곡주’, 대한민국 제27호 식품명인 박흥선 명인이 만든 ‘솔송주’ 등 16종의 전통주로 구성됐다.

더반찬&은 전통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페어링 안주도 선보인다. 500여 가지 가정간편식(HMR) 가운데 ‘광주별미소고기육전’, ‘들깨버섯전골’ 등 전통주와 잘 어울리는 대표 요리를 선별해 페어링 안주 세트 8종으로 마련했다.

전통주와 더반찬&의 다양한 요리를 모아 한 번에 배송하는 ‘합배송’ 서비스도 제공한다. 고객은 주문한 전통주와 요리를 각각 다른 날짜에 배송받지 않고 같은 날짜에 받을 수 있어 편의성이 높고 배송비 절감도 가능하다. 일부 수도권 지역을 대상으로 주문 당일 오후 10시에서 익일 오전 7시 사이에 상품을 배송하는 새벽 직배송 서비스도 운영하고 있다.

더반찬&은 ‘더주막’ 오픈을 기념해 페어링 안주 세트 8종을 최대 9% 할인 판매한다. 또한 4월 23일까지 전통주 구매 후기를 작성한 고객 10명을 추첨해 명품 도자 브랜드의 술잔 세트를 증정한다.

더반찬&은 전국 각지에서 엄선한 전통주와 자사 셰프가 직접 만든 안주를 페어링해서 즐겨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식품 ‘버티컬 플랫폼(vertical platform)’으로서 경쟁력을 더욱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주류는 온라인 판매와 배송이 금지돼 있지만, 2017년부터 전통주에 한해 온라인 판매가 가능해졌다.

웹사이트: http://www.dongwon.com

연락처

동원그룹
홍보실
전세원 주임
02-589-3439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동원그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