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스와 트루포트, 전략적 파트너십 발표

고객은 이제 통합된 서비스를 활용하여 연결된 자산에 대한 가시성, 인텔리전스, 컨트롤 확보

뉴스 제공
Armis
2023-04-13 10:50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자산 가시성 및 보안 선도 업체인 아미스(Armis)는 오늘 횡적 이동 보호 업체인 트루포트(TrueFort)와의 전략적 파트너십 및 통합을 발표했다. 이 협업은 고객의 IT, 사물 인터넷(IoT) 및 운영 기술(OT) 환경에 대한 보안 정책 검색, 이해 및 시행을 강화한다.

브라이언 검벨(Brian Gumbel) 아미스 사장은 “고객들은 애플리케이션이 특정 자산에 연결되는 방식, 애플리케이션을 소유한 사람, 애플리케이션이 비즈니스에 미치는 중요성을 이해하는 데 있어서 컨텍스트가 얼마나 중요한지 알려주었다”면서 “트루포트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더 나은 보안 및 세분화 정책을 시행해 운영 탄력성을 높일 수 있으며 결합된 전문 지식을 고객에게 제공하게 돼 기쁘다”고 덧붙였다.

연구에 따르면 횡적 이동은 전체 공격의 60%에서 사용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일반적으로 OT와 IT 환경이 하나의 플랫 네트워크로 결합된 결과이다. 보안 팀이 여기에서 완전한 가시성을 확보하지 못하는 경우 악의적인 공격자는 두 환경을 모두 공격하면서 감지되지 않은 상태로 환경 사이를 이동할 수 있다.

사미르 말로트라(Sameer Malhotra) 트루포트 최고경영자 겸 공동 설립자는 “오늘날 기업은 높은 정확성과 무결성을 갖춘 안전하고 통제된 방식으로 애플리케이션을 식별, 문서화, 매핑 및 분리하는 데 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이는 제조, 유틸리티, 의료 및 금융 서비스와 같은 중요 산업에서 더욱 그렇다. 아미스와 트루포트는 힘을 합쳐 IT 및 OT 환경을 완전히 검색하고 매핑해 무단 횡적 이동을 방지하는 지능형 정책을 시행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트루포트와 아미스의 파트너십은 고객에게 다음과 같은 혜택을 제공한다.

· 네트워크에 연결된 모든 자산 검색 - 기존 에이전트 기술 및 무에이전트 기술을 사용하여 하루 안에 애플리케이션, 장치, 서비스 계정 및 인프라를 포함한 모든 자산을 검색한다.
· 워크로드 동작을 이해하고 이를 애플리케이션에 매핑 - 이는 사용자가 무엇을 차단, 사용 중지, 제거할지 결정하는 데 사용될 정상 작업의 기준을 설정한다.
· 계정 및 동작 기반의 조치 실행 또는 조치 강제 시행 - 이는 트루포트 또는 기존의 EDR 에이전트와 함께 방화벽을 호스팅한다.

트레인 테크놀로지스(Trane Technologies)의 최고정보보호책임자(CISO)인 제임스 파월(James Powell)은 “건물, 가정 및 교통에 효율적이고 지속 가능한 기후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우리의 핵심 사명에 집중하려면 안전한 운영이 매우 중요하다”면서 “아미스와 트루포트는 각각 우리의 뛰어난 파트너였기 때문에 두 회사 모두의 고객인 입장에서 이번 협력과 우리가 얻게 될 확장된 기능 및 서비스에 대한 기대가 크다”고 덧붙였다.

올해 RSA 콘퍼런스 2023(RSA Conference 2023)의 주제는 ‘함께 하면 더 강하다(Stronger Together)’이다. 트루포트·아미스 파트너십은 이러한 정서를 잘 반영한다. 올해 행사에서 두 조직은 힘을 합쳐 공동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아미스는 2023년 4월 25일 오후 2시(태평양표준시)에 부스 S-1127에서 만날 수 있다. 아미스의 RSA 콘퍼런스 참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s://www.armis.com/rsac-2023/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트루포트는 아미스 파트너 경험(Armis Partner Experience, APEX) 프로그램의 회원사이다. 이 프로그램의 사명은 아미스와 파트너 간에 장기적이고 전략적인 관계를 구축하고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협력을 촉진하는 것이다. 파트너가 되려면 여기(https://registerpartner.armis.com/)에서 신청할 수 있다.

아미스 소개

최고의 자산 가시성 및 보안 회사인 아미스는 연결된 자산이 생성하는 새로운 확장된 공격 표면적을 해결하도록 설계된 업계 최초의 통합 자산 인텔리전스 플랫폼을 제공한다. 포천 100대 기업은 IT, 클라우드, IoT 장치, 의료 기기(IoMT), 운영 기술(OT), 산업 제어 시스템(ICS) 및 5G 전반에 걸쳐 모든 관리 및 비관리 자산을 전체 사업 맥락을 포함하여 볼 수 있는 아미스의 실시간 및 지속적인 보호를 신뢰한다. 아미스는 수동적 사이버 자산 관리, 위험 관리 및 자동화된 집행을 제공한다. 아미스는 비상장 기업으로 캘리포니아에 본사를 두고 있다.

트루포트 소개

트루포트는 데이터 센터와 클라우드 전반에서 횡적 이동을 제어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트루포트 클라우드(TrueFort Cloud)는 서비스 계정 남용을 차단하여 네트워크 활동 너머로까지 보호 기능을 확장한다. 뱅크오브아메리카(Bank of America) 및 골드만삭스(Goldman Sachs)의 전직 IT 임원들이 설립한 트루포트는 자격 증명 및 활동 모두에 대해 우수한 애플리케이션 환경 검색 및 마이크로세그멘테이션을 선도적인 글로벌 기업들에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https://truefort.com 을 방문하거나 링크트인 및 트위터에서 팔로우할 수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armi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아미스(Armis)
레베카 크래딕(Rebecca Cradick)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선임 이사
pr@armis.com

마크 젠드론 PR(Marc Gendron PR)의 트루포트 담당자
마크 젠드론(Marc Gendron)
marc@mgpr.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