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일렉트로닉스, 엔지니어용 리소스 통해 스마트 농업 콘텐츠 허브 확장

수직 농업, 데이터 융합 등을 위한 스마트 농업의 최신 솔루션 및 제품 관련 다양한 리소스 제공

환경 센서, 개발 키트, 원예용 LED, 내후성 안테나 등 스마트 농업 애플리케이션용 솔루션 보유

2023-04-14 09:30
서울--(뉴스와이어)--혁신을 구현하는 신제품 소개(NPI) 선도 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엔지니어와 농업 전문가들을 위해 농업 분야의 최신 발전과 기술에 초점을 두고 탐색하기 쉬운 리소스 라이브러리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로봇 솔루션에서 임베디드 시스템에 이르기까지 마우저의 포괄적인 ‘스마트 농업 허브’는 사용자들에게 미래 농산업을 더 발전시킬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과 솔루션의 세계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한다. 마우저는 스마트 시티 내 수직 농업, 데이터 융합, 스마트 온실 구축 등의 주제를 탐구하는 광범위한 기사, 블로그, 제품, 전자책 등의 라인업을 제공한다.

마우저는 스마트 농업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다음 솔루션을 포함해 업계에서 가장 광범위한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보유하고 있다.

· 링크 테크놀로지스(Linx Technologies) IPW 시리즈 실외용 안테나는 금속 및 비금속 표면에 영구적으로 장착되는 접지면 독립 설계 방식의 IP67 등급 다이폴 안테나 솔루션을 제공한다. 링크 테크놀로지스 IPW 시리즈 실외용 안테나는 셀룰러, Wi-Fi® 및 LPWA/ISM 주파수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원격 센서 네트워크에 이상적이다.
· STEMinds 에듀포닉스(Eduponics) 미니 키트는 사물 인터넷(IoT)과 스마트 농업의 통합을 시연하도록 설계됐다. 동봉된 보드는 온보드 환경 센서를 갖추었으며 아두이노(Arduino) IDE 환경의 C 프로그래밍 언어와 소니(Thonny) IDE의 마이크로파이선(MicroPython)을 지원한다.
· 앰페놀 어드밴스드 센서스(Amphenol Advanced Sensors) T9501은 IP67 습도 및 온도 센서로, 거의 모든 유형의 열악한 환경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향상된 비용 효율적인 감지 솔루션을 제공한다. T9501 센서는 용량성 폴리머 센서 칩을 기반으로 하며, ASIC의 경우 실장하기 쉬운 OEM 패키지에 통합돼 있다.
· 크리(Cree) LED J 시리즈 2835 포토필™ 셀렉트(Photophyll™ Select) LED는 원예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조정된 청색 및 녹색 출력의 향상된 스펙트럼이 특징이다. J 시리즈 2835 포토필 셀렉트 LED는 2채널 백색+적색 원예용 조명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백색 LED를 대체하도록 설계됐다. 해당 디바이스는 표준 조명 LED에 비해 녹색광을 최대화하고 적색광을 최소화함으로써 조명 기구의 비용 및 성능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다.

스마트 농업을 위한 최신 솔루션과 더 많은 마우저의 최신 소식은 관련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 공인 유통 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전 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최신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재고로 보유하고 있으며, 당일 발송이 가능하다. 마우저 고객은 제조사가 생산해 출처 확인이 가능한 100% 정품을 구매할 수 있다. 마우저 웹사이트에서는 고객이 더 빠르게 설계할 수 있도록 제품 데이터 시트, 제조사별 레퍼런스 설계, 애플리케이션 노트, 기술 설계 정보, 엔지니어링 도구 및 기타 유용한 정보, 기술 지원 센터 등 광범위한 기술 지원 라이브러리를 제공한다.

엔지니어는 마우저가 제공하는 무료 전자 뉴스레터를 통해 최신 업데이트된 흥미로운 제품, 기술 및 애플리케이션 뉴스를 꾸준히 접할 수 있다. 마우저 고객·구독자는 각자의 고유한 프로젝트 요구 사항에 따라 마우저의 이메일 뉴스 및 레퍼런스 구독을 맞춤화할 수 있으며, 다른 어떤 유통 기업보다 더 많은 맞춤형 서비스와 제어 권한을 엔지니어에게 제공한다. 새로운 기술, 제품 동향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관련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 소개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세계적인 투자자 워런 버핏이 소유한 버크셔 해서웨이의 계열사로 업계 선도 제조업체 파트너들의 신제품을 신속히 공급하는 반도체 및 전자부품 공인 유통 기업이다. 전자 설계 엔지니어 및 구매자들을 위한 마우저 웹사이트는 세계 다국어 서비스를 지원하고 다양한 화폐로 거래되며, 1200개가 넘는 제조사에서 생산되는 제품 680만종 이상을 판매한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전 세계 27개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면서 223개 이상 국가·지역의 65만명이 넘는 고객들에게 현지 언어, 통화 및 시간대를 지원함으로써 업계 최고의 고객 서비스와 상품을 제공한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미국 텍사스주 댈러스 남부에 9만2900㎡ 규모의 최첨단 물류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마우저와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마우저 일렉트로닉스(유)의 등록 상표이며 여기에 언급된 모든 제품, 로고, 회사명은 각 소유주의 고유 상표다.

스마트 농업을 위한 최신 솔루션: https://resources.mouser.com/agriculture/
더 많은 마우저의 최신 소식: https://kr.mouser.com/newsroom/
새로운 기술, 제품 동향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 https://sub.info.mouser.com/subscriber-kr

웹사이트: http://www.mouser.com

연락처

마우저 일렉트로닉스 홍보대행
페리엔
박윤희 실장
02-565-66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