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기업은행-알스퀘어, 기업 디지털 서비스 경쟁력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기업인터넷뱅킹 통해 알스퀘어 부동산 서비스 제공 등 상호 협력 추진

뉴스 제공
IBK기업은행 코스피 024110
2023-04-14 09:40
서울--(뉴스와이어)--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이 상업용 부동산 데이터 기업 알스퀘어와 기업 디지털 서비스 경쟁력 강화를 위해 협력한다.

기업은행은 13일 서울 중구 기업은행 본점에서 알스퀘어와 ‘기업 디지털 서비스의 상호 협력 증진을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 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기업은행의 기업 인터넷 뱅킹과 알스퀘어의 상업용 부동산 서비스 연계 및 심화 서비스 개발 △사무실 이전에 어려움을 겪는 기업고객에게 검증된 상업용 부동산 정보 및 솔루션 제공 △기업뱅킹 채널 통한 서비스 이용 시 차별화된 혜택 제공 등 상호협력을 추진할 계획이다.

기업은행 박주용 디지털그룹장은 “이번 MOU를 통해 당행 기업고객에게 차별화된 맞춤형 디지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중소기업 디지털 접근성 강화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적극 발굴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알스퀘어 이용균 대표는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하기 위해 양질의 데이터와 서비스를 IBK기업은행과 나눌 것”이며 “양 사 협업으로 중소기업의 부동산 서비스 관련 편의를 증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s://www.ibk.co.kr/

연락처

IBK 기업은행
홍보부 공보팀
임동영 팀장
02-729-678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