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새미네부엌 파김치 꿀조합 체험단 모집

샘표, 팔도와 협업해 새미네부엌 김치양념으로 국물 맛 낸 ‘파김치양념라면’ 롯데마트 출시

TV 예능 영향, 쪽파 제철이라 파김치 관심 높아… 파김치 만들어 다양한 조합 맛볼 체험단 모집

새미네부엌 김치양념으로 5분 만에 파김치 만들어 라면, 미역국, 삼겹살 등과 즐기면 환상 조합

뉴스 제공
샘표 코스피 007540
2023-04-14 10:40
서울--(뉴스와이어)--우리 맛 연구 중심 샘표가 ‘팔도Ⅹ새미네부엌 파김치양념라면’ 출시를 기념해 ‘새미네부엌 파김치 꿀조합 체험단’을 모집한다.

13일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선보인 팔도Ⅹ새미네부엌 파김치양념라면은 ‘새미네부엌 부추파김치양념’을 베이스로 한 제품이다. 라면과 김치는 세대 불문 환상의 조합으로 꼽히는 데다, 최근 TV 예능 프로그램의 영향으로 파김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자 새미네부엌 파김치양념으로 국물 맛을 낸 라면이 출시됐다.

알싸하면서도 달큰한 풍미를 자랑하는 파김치는 일반 라면은 물론 짜장 라면과도 궁합이 좋을 뿐 아니라 다양한 음식과 잘 어울린다. 삼겹살에 얹어 먹으면 느끼함을 싹 잡아주고, 미역국이나 곰탕에 파김치 하나만 곁들여도 근사한 한 끼가 된다. 이 때문에 ‘파친남/파친녀’라는 신조어가 유행할 정도로 파김치가 화제를 모으고 있지만, 파김치를 담그는 건 여전히 어렵고 특별한 재료와 레시피가 필요하다는 인식이 남아 있다.

이에 샘표는 새미네부엌 부추파김치양념으로 간편하게 파김치를 만들어 다양한 꿀조합을 맛볼 체험단을 모집한다. 샘표 부추파김치양념은 마늘, 양파, 젓갈 등 필요한 양념이 한 팩에 다 담긴 제품이다. 고춧가루에 양념을 섞은 다음 요즘 제철인 쪽파에 버무리기만 하면 돼 누구나 쉽게 파김치를 만들 수 있다. 손질된 파를 이용하면 라면 끓일 시간에 뚝딱 파김치를 완성할 수 있을 정도다.

새미네부엌 파김치 꿀조합 체험단에 선정되면 △새미네부엌 부추파김치양념 △팔도Ⅹ새미네부엌 파김치양념라면 △샘표 생생듬뿍 국탕찌개 △샘표 밸런스죽을 받아볼 수 있다. 체험단 신청은 4월 19일(수)까지 샘표 공식 소셜 미디어(SNS)를 통해 하면 된다.

파김치는 담그기 어렵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은데 새미네부엌 김치양념만 있으면 5분 만에 파김치를 만들 수 있다. 샘표는 풀을 쑤거나 갖은양념을 준비할 필요 없는 새미네부엌 김치양념으로 간편하게 파김치를 만들어 다양한 꿀조합을 맛보시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샘표는 누구나 쉽고 맛있게 김치를 만들 수 있도록 ‘새미네부엌 김치양념’을 선보이며 즐거운 김치 혁명을 이끌고 있다. 새미네부엌 김치양념은 채소를 절이고 양념을 다져 준비하는 등의 복잡한 과정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제품이다. 샘표의 오랜 우리 맛 연구를 토대로 각 채소의 특성에 맞는 최적의 양념 배합을 찾아내 마늘, 양파, 젓갈 등 필요한 양념을 한 팩에 다 담았다. 부추파김치, 겉절이, 깍두기, 오이소박이, 보쌈김치, 열무김치, 물김치 등 7종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sempio.com

연락처

샘표 홍보대행
신시아
박준영 매니저
02-743-279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