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콘텐츠 전문기업 이은콘텐츠, 사용자 편의성 높인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직관적인 메뉴 구성과 사용자 친화적 UI 도입

토털 콘텐츠 서비스를 찾는 사용자를 위한 정보 제공 강화

뉴스 제공
이은콘텐츠
2023-04-17 08:00
서울--(뉴스와이어)--소셜 콘텐츠 마케팅·퍼블리싱 전문기업 이은콘텐츠(대표 황윤정)가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리뉴얼 오픈했다.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직관적인 메뉴 구성과 사용자 친화적 유저 인터페이스(UI) 도입을 통해 방문자가 원하는 내용을 손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이는데 중점을 뒀다. 이에 따라 토털 콘텐츠 서비스를 찾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이은콘텐츠의 새로운 홈페이지에서 필요한 정보를 쉽고 빠르게 찾아볼 수 있다.

황윤정 이은콘텐츠 대표는 “새롭게 단장한 홈페이지에서는 회사의 핵심 업무 능력과 포트폴리오를 중점적으로 보여주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콘텐츠 IP, OTT 서비스 등 최신 트렌드에 대한 이은콘텐츠만의 인사이트가 담긴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발행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현재 이은콘텐츠는 공공기관과 기업의 소셜미디어 마케팅을 중점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출판 브랜드 ‘이은북’을 통해 미디어 및 마케팅 전문도서를 출간하고 있다. 또한 올해 5월에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디지털 미디어 인사이트 컨퍼런스 2023’ 행사를 앞두고 있다.

이은콘텐츠는 실력을 인정 받고 있는 콘텐츠 마케팅 분야와 도서 출간, 컨퍼런스 외에도 향후 다양한 콘텐츠 사업분야를 발굴해 지속적으로 도전할 계획이다.

이은콘텐츠 소개

이은콘텐츠는 ‘진심이 담긴 콘텐츠를 만든다’는 기업의 가치 아래 개인 및 기업의 히스토리텔링을 바탕으로 비즈니스 전략 최적화를 위한 온·오프라인 콘텐츠를 제작하는 소셜콘텐츠 마케팅·퍼블리싱 기업이다. 출판사 이은북을 함께 운영하며, 사람과 꿈을 이어주는 책을 출판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euncontents.com

연락처

이은콘텐츠
경영팀
황세정 팀장
02-338-120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