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핀 메타 디지털 테크놀로지, 존 퀠치와 존 펜넬을 이사회에 영입

2023-04-17 08:36
싱가포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싱가포르에 본사를 두고 신흥 시장에서 서비스가 필요한 고객에게 디지털 금융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적 기업인 서핀 그룹(Surfin Group)이 존 퀠치(John Quelch)와 존 펜넬(John Fennell)을 이사회에 영입한다고 발표했다. 풍부한 경험을 보유한 두 전문가는 방대한 마케팅, 글로벌 비즈니스 전략, 리스크 관리, 리더십 전문 지식을 서핀 그룹에 적용한다.

국제 전략, 글로벌 마케팅 및 ESG 분야에서 존경받는 전문가로서 미국과 영국에서 상장 기업의 비상임 이사로 50년 이상 근무한 퀠치 박사는 기업 지배 구조, 전략 기획, ESG 이니셔티브 분야의 풍부한 경험을 서핀 이사회에 더해 줄 것이다. 그는 엘리어(Alere), 아라마크(Aramark), 젠티바헬스서비스(Gentiva Health Services), 펩시보틀링그룹(Pepsi Bottling Group), WPP와 같은 여러 주요 상장 기업에서 이사로 재직한 바 있으며 중국 유럽 국제 비즈니스 스쿨(China Europe International Business School)과 런던 비즈니스 스쿨(London Business School)의 학장을 역임했다.

퀠치는 “서핀 그룹 이사회의 일원으로 회사의 유능한 경영진과 함께 일하게 돼 기쁘다”면서 “서핀 그룹은 혁신적인 디지털 솔루션을 통해 신흥 시장에 포용적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앞장서고 있으며 내 전문 지식이 회사의 성장과 성공을 지원하는 데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퀠치는 대영제국 훈장 사령관(Commander of the Order of the British Empire, CBE) 서훈을 받았다.

노련한 리스크 관리 전문가인 존 펜넬은 개발 도상국의 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를 위한 로보어드바이저 자산 관리 및 디지털 증권 거래를 비롯한 서핀 그룹의 디지털 금융 기술 제품 확장 과정에서 회사의 리스크 및 통제 환경 최적화 작업을 강화할 것이다.

펜넬 대표는 이전에 옵션즈 클리어링(Options Clearing Corporation)의 최고리스크책임자로 재직하면서 금융 시장의 체계적 탄력성을 담당하는 여러 조직의 리스크를 감독했다. 그의 세계거래소연맹(World Federation of Exchanges) 및 CCP12의 위원회 활동 참여는 회사가 국경 간 거래 상품을 개발하고 지역 거래소와 관계를 맺는 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다. 펜넬은 이사 임명에 대한 생각을 밝히면서 “개발도상국의 금융 포용성과 혁신을 촉진한다는 서핀 그룹의 사명에 동참하게 돼 기쁘다. 회사의 지속적인 성공과 성장에 내 리스크 관리 전문성을 적용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서핀 그룹 회장인 야난 우 박사(Yanan Wu)는 퀠치 박사와 펜넬 대표의 임명에 대한 회사의 열정을 표현하며 “존 퀠치와 존 펜넬이 이사회에 합류해 매우 기쁘다”며 “그들의 전문 지식과 경험을 결합해 회사의 성장에 크게 기여하고 디지털 금융 기술에서 앞서가는 리더가 되며 개발도상국에서 투명성, 혁신 및 금융 포용성을 촉진하려는 당사의 야망을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서핀 그룹 소개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서핀 그룹은 신흥 시장에서 서비스가 필요한 고객에게 디지털 금융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적인 기업이다. 서핀 그룹은 투명성, 포용성, 혁신 및 열정에 중점을 두고 고객에게 혁신적인 디지털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한다. 자세한 정보는 www.surfin.sg에서 찾을 수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surfin.sg/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서핀 메타 디지털 테크놀로지(Surfin Meta Digital Technology Pte Ltd)
다주 구(Daju Gu) 총무이사
+1 416 414 3426
daju.gu@surfin.s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