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 코리아, 4년 연속 ‘위드하모니 오케스트라 프로그램’ 후원

아동의 사회성·자아존중감 높이는 문화예술 교육 기회 제공

다양한 활동으로 지역사회 문화예술 지원에 기여

성남--(뉴스와이어)--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 코리아(사장 박광선)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위드하모니 오케스트라 프로그램’을 4년 연속 후원한다.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 코리아는 지역 아동이 문화예술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사회성 및 자아존중감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이 운영하는 어린이 오케스트라 프로그램을 2019년부터 후원하고 있다.

2023 위드하모니 오케스트라 프로그램은 경기도 화성시 거주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운영된다. 참여 아동은 바이올린, 첼로, 클라리넷, 플루트 등 악기별 수업과 합주로 유대감과 자신감을 배양한다. 또한 음악 감수성 증진 프로그램, 음악캠프, 나눔공연, 정기연주회 등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며 문화와 예술에 대한 감성을 키울 수 있다.

특히 올해는 관계 형성 프로그램이 새로 마련됐다. 참여 아동 간 레크레이션, 오케스트라 졸업생 및 신규 참가자 간 멘토·멘티 프로그램 등을 통해 유대감과 자아존중감을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박광선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 코리아 사장은 “3년간 많은 아동이 위드하모니 오케스트라 활동으로 끈끈한 유대감을 형성하고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 공연도 펼치며 배움을 환원하는 모습을 보여줬다”며 “어플라이드는 미래 세대 주역인 아동들의 올바른 정서 함양, 더 나가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는 다양한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 코리아의 사회공헌활동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어플라이드 웹사이트에서 참고할 수 있다.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 코리아의 사회공헌활동: https://bit.ly/41xg1kd

웹사이트: http://www.appliedmaterials.com/ko

연락처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 코리아 홍보대행
KPR
정숙영
02-3406-2183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