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아스, 타임볼 12면 미니 타이머 출시

돌리면 시작, 아이부터 성인까지 쉽게 쓰는 간편 타이머

1분부터 90분까지 11가지 시간 구성

뉴스 제공
무아스
2023-04-18 09:20
서울--(뉴스와이어)--감성 홈스타일링 제품 및 소형 가전 전문 기업 무아스가 타임볼 12면 충전식 미니 타이머를 출시했다.

12면체 각 면에 1분, 3분, 5분, 10분, 15분, 20분, 25분, 30분, 45분, 60분, 90분의 11가지 시간 단위가 입력돼 있어 상황에 따라 필요한 시간을 위로 향하게 두면 자동으로 타이머가 시작된다.

앞서 무아스는 큐브형 타이머, 육각형 타이머 등 타임볼 타이머와 유사한 방식의 입체 타이머를 제작·판매해 오며 제품에 구성된 시간 단위별 판매 등을 분석해 보다 다양한 상황과 수요를 소화할 수 있도록 1분, 3분, 5분 등의 짧은 시간부터 45분, 60분, 90분 등의 긴 시간까지 총 11가지로 역대 가장 많은 시간 단위를 구성했다.

11가지의 시간을 담아 활용도를 확장하면서도 돌리면 시작되는 간단한 조작법을 구현하기 위해 고안된 12면체 형태는 마치 작은 공을 연상하게 하며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작은 크기에 화이트, 샌드피치, 블루의 산뜻한 3가지 색상이 전반적으로 귀엽고 친근한 디자인을 연출해 시선을 끈다.

시간을 직접 입력해 시작하는 타이머와 달리 원하는 시간을 위로 향하게 돌려두기만 하면 자동으로 시작되는 단순하고 직관적인 사용법으로 어린아이부터 성인까지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생활 습관이 형성되기 시작하는 어린아이들도 거부감 없이 재미있게 사용할 수 있어 일상적인 육아 상황에서 아이와 함께 사용하면 자연스러운 습관 형성에 도움이 될 수 있다.

또한 학습, 업무 등 집중을 요하는 여러 작업 상황에 사용해 집중력과 시간 사용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다. 타이머 사용은 다양한 연구와 논문을 통해 집중력에 어려움을 겪는 ADHD 인지 치료에 도움을 주는 도구로서 권장될 만큼 집중력 향상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무아스가 출시한 타임볼 타이머에 탑재된 11가지 시간 구성 중 25분, 5분 단위는 25분간 집중 후 5분간 휴식을 반복해 집중력을 향상하는 뽀모도로 시간 관리 기법에도 활용할 수 있다.

타이머 종료 시에는 소리 알림 모드와 독서실, 사무실 등 조용한 공간에서 필요한 진동 알림 모드 두 가지 방식을 탑재해 상황과 편의에 따라 알림 방식을 변경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미니 사이즈로 휴대하기에 간편하며 C타입 충전 방식으로 건전지 사용이 필요 없어 경제적인 점 또한 장점이다.

앞서 출시한 큐브 타이머, 육각 시계 타이머, 큐브 시계 타이머 등 타이머 라인업으로 시장의 꾸준한 호응을 받는 무아스는 이번 타임볼 타이머 출시를 통해 타이머에 대한 소비자 선택의 폭을 한층 더 넓혔다. 무아스는 계속해서 소비자와 시장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트렌드와 사용성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 개발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무아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무아스 소개

무아스는 Smart & Simple을 모토로 고품질과 디자인에 포커스를 둔 홈 인테리어 제품 및 소형가전을 제조, 판매하는 전문기업으로 LED 시계, 무드등, 무선 충전 제품군 등을 포함한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시장의 트렌드를 리드하고 있다. 현재 무아스 제품은 이마트, 코스트코, 한샘, 교보 핫트랙스, 아크앤북 등 국내 100여 개 온라인 및 오프라인 판매 채널을 통해서 판매하고 있으며 탄탄한 국내 시장의 입지를 바탕으로 미국 아마존 및 일본, 베트남 등 해외 시장으로의 판로 개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제품 링크: https://brand.naver.com/mooas/products/8358779074
무아스 브랜드 스토어: https://brand.naver.com/mooas

웹사이트: http://www.mooas.com

연락처

무아스
마케팅팀
이지선 과장
070-7459-091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