론지, HI-MO 6 모듈과 함께 2023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 참석

뉴스 제공
론지 솔라 상하이증권거래소 601012
2023-04-17 17:48
시안, 중국--(뉴스와이어)--론지(LONGi)는 4월 12일 대구에서 열린 2023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Green Energy Expo 2023 Korea)에 참석했다. 이번 엑스포에서 론지(LONGi) Hi-MO 6 모듈, Sinan system 및 그린에너지 솔루션이 선보였다.

2023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는 태양광 산업체인, 에너지 저장 및 신재생에너지 분야의 다양한 측면을 다루는 국내 최대 규모의 국제 신재생에너지 전시회다.

론지(LONGi)가 선보인 Hi-MO 6 모듈은 글로벌 분산 소비자 시장을 위해 특별히 설계됐으며, 독점적인 HPBC 기술을 특징으로 한다. 세련된 디자인 외관을 가진 Hi-MO 6 모듈은 행사에서 관심의 대상이었다.

저탄소 사회의 선도 기업으로서 론지(LONGi)의 녹색 개발은 시장에서 환영받고 있다. 론지(LONGi)는 2023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에서 환경, 사회적 책임, 기업 지배 구조의 3차원에서 회사의 탄소 감축 경로를 상세히 설명해 탈탄소 프로젝트의 성과를 보여줬을 뿐만 아니라 녹색 개발의 개념을 대중에게 더욱 선명하게 전달했다.

오랜 세월 동안 론지(LONGi)는 첨단기술과 효율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태양광 발전 제품에 항상 관심을 기울여 왔으며, 이는 고객들에게 널리 인정받았다.

최종원(Jongwon Choi) 론지 코리아 총괄은 “한국 시장의 경우 론지(LONGi)는 에너지 전환과 탄소 감축에 대한 현지 고객들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으며, 좋은 시장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앞으로도 론지(LONGi)는 고객 중심 이념을 지속적으로 구현하고 더 많은 응용 환경에 맞춘 효과적인 태양광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다.

론지 솔라 소개

론지솔라는 ‘태양광 최적화 활용, 그린에너지 세계 창조’를 사명으로 ‘안정, 신뢰, 하이테크 리드’의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 하이테크 이노베이션을 핵심 역량으로 해 싱글 웨이퍼 실리콘판, 배터리 모듈, 비즈니스 분포식 솔루션, 그린에너지 솔루션, 수소에너지 장비의 5대 사업부를 구성했다. 글로벌 탄소 제로 성장을 지원하는 ‘그린 전기’+‘그린 수소’ 제품과 솔루션이다.

웹사이트: https://www.longi.com

연락처

론지 솔라
릴리안 루안(Lillian Ruan)
+86 1 50 2107 459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