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진 미디어 O2, 오픈 RAN 배포 위해 마베니어 선택

뉴스 제공
Mavenir Systems Inc.
2023-04-18 09:15
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버진 미디어 O2(Virgin Media O2)는 모든 클라우드에서 실행되는 클라우드 네이티브 솔루션을 통해 네트워크의 미래를 구축하는 네트워크 소프트웨어 제공업체인 마베니어(Mavenir)를 오픈 RAN(Open Radio Access Network, Open RAN) 공급업체로 선택했다. 마베니어는 또한 버진 미디어 O2 네트워크의 현장에 오픈 vRAN(Open virtualised Radio Access Network, Open vRAN) 솔루션을 제공하는 주요 통합업체가 된다.

버진 미디어 O2는 마베니어와 협력하여 네트워크 발전 계획의 일환으로 확장 가능한 오픈 vRAN 솔루션을 출시하고 더 유연한 클라우드 네이티브 아키텍처를 채택한다.

마베니어의 오픈 vRAN 솔루션은 처음부터 클라우드 네이티브로 구축되며 완전히 컨테이너화된 마이크로서비스를 사용하여 모든 클라우드에 쉽게 배포할 수 있다. 마베니어의 오픈 vRAN O-RAN 규격 솔루션은 O-RAN 스플리트(Split) 7.2x 및 스플리트 2를 지원하는 개방형 인터페이스에서 작동한다.

또한 분산 유닛(Distributed Unit, DU)과 중앙 유닛(Centralized Unit, CU)으로 세분화된다. 이러한 엔터티는 인텔 프로세서가 포함된 상용 기성품(Commercial Off the Shelf, COTS) 하드웨어에서 실행되는 컨테이너화된 네트워크 기능으로 작동한다.

여러 프런트홀 스플릿을 동시에 지원하도록 설계된 vRAN 솔루션은 벤더 중립적이며, 버진 미디어 O2의 네트워크 인프라 자산을 활용하여 미래 보장형 아키텍처를 제공한다.

마베니어의 오픈 RAN 시스템은 완전히 가상화된 L1, L2 vRAN SW로 구성되며 인텔 vRAN 가속기 ACC100 및 인텔 800 시리즈 이더넷 어댑터와 함께 인텔 제온 스케일러블(Intel Xeon Scalable) 프로세서에서 작동한다. 또한 오픈 프런트홀, 네트워크 모니터링 및 최적화를 위한 매시브 MIMO(massive MIMO), 타사 O-RAN 기반 라디오 유닛(O-RAN based Radio Units, O-RU)이 포함된 마베니어의 OpenBeam™ 무선기도 제공된다.

버진 미디어 O2의 최고기술책임자인 지니 요크(Jeanie York)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우리는 네트워크 디지털화를 통해 인프라를 원활하게 통합하여 기존 자산에서 더 많은 가치를 얻고 있다. 처음으로 마베니어와의 협력을 RAN으로 확장해 미래 보장형 오픈 vRAN 아키텍처를 구축하고, 멀티 벤더 오픈 인터페이스의 이점을 활용하는 동시에 엔드투엔드 네트워크 솔루션의 이점을 신속하게 활용할 수 있을 것이다.”

마베니어의 사장 겸 최고경영자인 파르딥 콜리(Pardeep Kohli)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마베니어의 오픈 vRAN 클라우드 네이티브 접근 방식은 네트워크 탄력성, 유연성 및 동급 최강의 자동화를 이끄는 현재와 그 이후의 사용 사례 및 데이터 요구 사항을 제공하기 위한 자동화된 네트워크의 새 경로를 제시한다. 마베니어 오픈빔(OpenBeam) 무전기 포트폴리오는 버진 미디어 O2의 전체 스펙트럼 요구 사항을 완벽하게 보완한다. 우리는 RAN에서 네트워크 자동화 및 개방성을 활용하는 데 적극적인 역할을 수행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인텔의 네트워크 및 에지 그룹 부사장인 크리스티나 로드리게즈(Cristina Rodriguez)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가상화된 오픈 RAN은 유연하고 확장 가능한 소프트웨어 정의 네트워크라는 미래를 대표한다. 인텔은 마베니어와 협력하여 버진 미디어 O2 기술 여정에 참여하게 돼 기쁘다. 함께 혁신과 성능을 제공하면서 보다 지속 가능한 네트워크를 향해 나가도록 노력하고 있다.”

편집자 참고 사항

버진 미디어 O2 소개

버진 미디어 O2는 2021년 6월 1일에 출범했다. 영국에서 가장 안정적인 최대 규모의 모바일 네트워크와 가장 광범위하게 최고의 속도를 제공하는 광대역 네트워크를 결합한다. 당사는 국가를 업그레이드한다는 명확한 미션으로 다양한 연결 서비스를 한곳에 모은 고객 우선 조직이다. 버진 미디어 O2는 리버티 글로벌(Liberty Global)과 텔레포니카(Telefonica SA) 간 50:50 조인트 벤처의 기업 브랜드이며 영국 최대 기업 중 하나이다. 이 회사는 광대역, 모바일, TV 및 가정용 전화 전반에 걸쳐 영국에서 4700만 개의 연결을 보유하고 있다. 현재 1610만 곳의 구내를 통과하는 자체 유선 네트워크와 함께 4G로 전국 인구의 99%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5G로 2023년까지 1600개 이상의 마을과 도시에서 인구 50%에 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모바일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다.

마베니어 소개

마베니어는 모든 클라우드에서 실행되는 단일 소프트웨어 기반 자동화 네트워크의 비전에 중점을 두고 네트워크의 미래를 구축하며 첨단 기술을 개척하고 있다. 업계 유일의 엔드 투 엔드 클라우드 네이티브 네트워크 소프트웨어 공급업체인 마베니어는 세계를 연결하는 방식을 혁신하고 네트워크 전환을 가속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120개 이상의 국가에서 250개 이상의 통신 서비스 제공업체 및 기업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는 전 세계 가입자의 50% 이상인 수치이다. www.mavenir.com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30316005006/en/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mavenir.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마베니어(Mavenir)
마베니어 PR 문의처
PR@mavenir.com
마리본 텁(Maryvonne Tubb)(미국)
엠마뉴엘라 스피테리(Emmanuela Spiteri)(EM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