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커, 워케이션 프로그램 ‘워크 온 더 비치’ 2년 연속 진행

오피스와 숙박은 물론 원데이 클래스, 멤버십 할인까지 다양한 혜택 제공

워케이션 센터·가든·스테이 등 전년 대비 고도화된 시설과 서비스

뉴스 제공
퍼시스그룹
2023-04-18 09:27
서울--(뉴스와이어)--퍼시스그룹의 더 나은 가능성을 만드는 워크 앤 라이프스타일 가구 브랜드 데스커(DESKER)가 워케이션 프로그램 ‘워크 온 더 비치(WORK ON THE BEACH)’를 강원도 양양에서 2년 연속 진행한다.

올해 12월까지 운영되는 2023 워크 온 더 비치 프로그램은 오피스와 숙박은 물론 요가, 핸드 드립 커피, 조향 등의 원데이 클래스를 포함한다. 데스커는 양양 내 다양한 식당과 서프스쿨, 공방과 제휴를 맺고 풍성한 멤버십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그램 참가자는 일요일부터 금요일까지 5박 6일 동안 양양에서 특별한 일상을 경험할 수 있다. 워케이션 프로그램 관련 상세 정보 확인 및 신청은 데스커 워케이션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워케이션(Workation)은 일과 휴가를 병행하는 근무 형태로 여행지, 카페 등 자유로운 공간에서 일하는 것을 뜻한다. 데스커는 지난해 반복되는 일상과 오피스 공간을 벗어나 새로운 자극으로 영감을 얻고, 업무 집중도를 높이며 일할 수 있는 워케이션 캠페인을 전개해 큰 호응을 얻었다. 데스커는 올해 더욱 고도화된 시설과 서비스로 워케이션 문화를 발전시키고 더 나은 워크 앤 라이프스타일을 선사하는 브랜드로 자리잡을 계획이다.

데스커는 워케이션 프로그램 참가자를 위해 △워케이션 센터 △워케이션 가든 △워케이션 스테이 3가지 공간을 마련했다. 참가자는 양양의 이국적인 해변 마을에서 일하고 새로운 사람을 만나 소통하는 것은 물론 아늑한 숙소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오피스 공간은 높은 업무 효율을 위해 워케이션 센터 1층과 2층, 워케이션 가든 1층에 다양한 데스커 가구를 활용해 조성됐다. 모션데스크 프리미엄 등을 비롯한 데스커의 주력 데스크와 각종 회의 테이블, 사무기기용품(복합기·모니터 등), 폰부스까지 구비돼 최상의 업무 효율과 함께 편리하게 업무 공간을 활용할 수 있다.

미팅룸은 워케이션 센터 4층에 자리 잡았다. 실내 미팅룸에서는 모니터와 화이트보드를 활용해 회의가 가능하고, 야외 회의실에서는 해변 뷰를 즐기며 아이디어를 모을 수 있다.

워케이션 스테이 4층에 위치한 커뮤니티 라운지에서는 조향, 수제 맥주, 요가, 커피 등 다양한 원데이 클래스가 요일별로 무료 진행된다. 클래스가 없을 때는 커뮤니티 공간으로 다양한 참가자들과 교류하며 이야기를 나눌 수 있다.

업무 후 프로그램 참가자들은 워케이션 센터, 워케이션 스테이, 워케이션 가든의 안락한 숙소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퍼시스그룹 수면 전문 브랜드 슬로우베드의 플로우 매트리스가 컴포트 타입과 밸런스 타입 두 가지로 준비돼 취향에 따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참가자들에게는 다양한 구성의 워케이션 키트, 로컬 어메니티뿐만 아니라 데스커 ‘애프터 워크(AFTER-WORK) 클럽’ 제휴 혜택이 제공된다. 양양 죽도해변에 위치한 제휴 서프스쿨에서 서핑보드 대여와 입문 강습을 할인된 가격에 이용 가능하다. 양양 죽도해변과 인구해변에 위치한 카페와 음식점에서는 데스커 멤버십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수공예 액세서리 소품샵과 업사이클링 공방에서는 기념품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이에 더해 워케이션 프로그램 참가자에 한해 데스커 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 코드를 보급, 워케이션 중 마음에 들었던 상품이 있다면 데스커 브랜드 스토어에서 할인 가격에 구매해 집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워케이션 프로그램 참가자 대상의 이벤트도 진행된다. 데스커 워케이션 프로그램에 참가해 찍은 사진을 본인 소셜채널에 업로드 시 사진을 인화해 증정한다. 5박 6일의 워케이션 프로그램 진행 기간 동안 3회 이상 업로드 시 워케이션 일러스트 포스터를 제공한다.

데스커는 워케이션 프로그램을 매년 진행함으로써 보다 많은 사람에게 영감을 불어넣고 새로운 시작과 성장을 꿈꿀 수 있는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며, 가구와 공간을 넘어 새로운 업무 문화를 선도하고 더 나은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성장하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시원한 바다가 눈 앞에 펼쳐진 양양에서 데스커가 선사하는 특별한 경험을 누리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데스커가 지난해 7월부터 11월까지 진행한 워크 온 더 비치 워케이션 캠페인에는 총 77개 기업, 559명이 참가했다. 워케이션 프로그램 참여자의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9.2점, 재참여 의향은 94%에 달한다. 데스커는 죽도 해변에 워케이션 테마의 옥외 전시존을 마련해 해변 방문객에도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했다.

웹사이트: http://www.fursys.com

연락처

퍼시스그룹(데스커) 홍보대행
KPR
정숙영
02-3406-218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