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PT 소프트웨어 코리아, 국내 최대 ICT 전시회 ‘월드 IT 쇼’ 참가

국내 대표 ICT 전시 ‘월드 IT 쇼’... 4월 19일부터 21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

FPT 소프트웨어 코리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SAP·로우코드·AUTOSAR·IVI 등 다양한 소프트웨어 서비스 선보일 예정

뉴스 제공
FPT Software Korea
2023-04-18 10:10
서울--(뉴스와이어)--베트남의 선도적인 IT 기업 FPT 소프트웨어의 자회사 FPT 소프트웨어 코리아가 4월 19일부터 21일까지 서울 코엑스 전시장에서 열리는 국내 대표 ICT 행사 ‘월드 IT 쇼’에 참가한다고 18일 밝혔다.

FPT 소프트웨어 코리아는 월드 IT 쇼에서 콘퍼런스와 전시회에 모두 참가한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X)·SAP·로우코드는 물론 자동차 산업을 위한 AUTOSAR 및 IVI (In-Vehicle Infotainment)와 핀테크·보험을 위한 다양한 소프트웨어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FPT 소프트웨어 코리아의 하민 뚜안(Ha Minh Tuan) 대표는 “업계 리더들과 교류하고 효과적인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을 위한 최신 비즈니스 및 기술 트렌드에 대한 인사이트를 교환할 기회를 얻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이번 전시회의 주요 프로그램 가운데 하나인 콘퍼런스에서는 FPT 소프트웨어의 디지털 혁신 수석 고문인 트람 반 프엉(Phuong Tram)이 ‘격변하는 디지털/IT 트랜스포메이션 트렌드 선도하기’라는 주제로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트람 반 프엉은 화학 기업의 글로벌 선두 주자인 듀폰의 최고투자책임자(CIO)로 재직하며 끊임없는 디지털화 전략을 통해 레거시 시스템을 혁신적으로 바꾸는 데 기여했다. 그는 뉴노멀 시대의 비즈니스로 전환하기 위한 새로운 디지털 혁신 방법론과 미래 비즈니스에서 리더십을 발휘하기 위한 요건에 대해 자세히 설명할 예정이다. 프레젠테이션은 19일 오후 1시 30분에 진행된다.

한국에서 가장 큰 베트남 IT 서비스 기업인 FPT 소프트웨어 코리아는 100명이 넘는 직원과 1200명 이상의 FPT 소프트웨어 코리아 전용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풀을 활용, 국내 기업의 IT 인재 부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다양한 IT 서비스 및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FPT 소프트웨어 코리아의 고객사는 국내 대기업을 포함해 30개 이상으로 늘어났다.

월드 IT 쇼의 방문객들은 전시회 기간 부스 CF116에서 FPT 소프트웨어 코리아의 전문가팀과 함께 깊이 있는 상담을 진행할 수 있다.

한편 FPT 소프트웨어 코리아는 최근 시간·지역적 한계를 넘어 고객과 소통하기 위해 여의도에 이어 마곡에 오피스를 개설했다.

웹사이트: https://www.fpt-software.kr/

연락처

FPT 소프트웨어 코리아 홍보대행
오픈피알
유다원
070-7363-0767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FPT Software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