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우리병원 진단검사의학과, 우수검사실 신임 인증 ‘최우수’ 등급 획득

신뢰할 수 있는 검사 결과로 지역민에게 양질의 의료서비스 제공

뉴스 제공
부천우리병원
2023-04-19 08:30
부천--(뉴스와이어)--부천우리병원(병원장 한상훤)은 진단검사의학과가 대한진단검사의학재단의 ‘우수 검사실 신임 인증’에서 ‘최우수’ 등급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대한진단검사의학재단이 주관하는 우수검사실 신임 인증은 검사실 업무의 질 향상으로 병원 검사실의 정확도와 신뢰도를 높여 환자에게 양질의 진료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제도다.

이번 인증에서 부천우리병원은 △검사실 운영 △진단혈액검사 △임상화학검사 △수혈의학 △진단면역검사 △현장검사 등 7개 영역 모두에서 우수한 점수를 받아 ‘최우수’ 등급을 획득했다. 인증 기간은 올해 4월 1일부터 2024년 3월 31일 2년간이다.

김덕현 부천우리병원 진단검사의학과장은 “앞으로도 정확한 진단에 기반한 올바른 치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철저한 검사실 운영과 관리에 더욱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한상훤 부천우리병원 병원장은 “우수검사실 인증을 통해 우리 병원의 진단검사의학과가 국제적 규범과 표준에 부합한 진단검사실임을 공인받게 됐다”며 “앞으로 보다 정확한 검사결과를 환자에게 제공해 신뢰받는 병원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2020년 4월 개원 이래 지역사회의 건강 증진을 위해 힘쓰고 있는 부천우리병원은 보건복지부 종합병원 의료기관평가인증 및 진단검사의학과 우수검사실 인증 등을 획득하며 지역의료체계의 중심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부천우리병원 소개

부천오정권역 유일 종합병원인 부천우리병원은 내과, 정형외과, 신경외과, 신경과, 비뇨의학과, 외과 등 13개 진료과, 30여명의 전문의료진, 24시간 응급실을 운영하는 지역 거점 병원이다. 건강검진 기관 평가 전 분야 우수등급을 받은 종합검진센터와 원스톱 외래 진료 연계시스템으로 보다 쾌적하고 편안하게 치료받을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보건복지부 지정 종합병원 인증의료기관 및 보훈위탁지정병원으로서 끊임없이 연구하고, 환자와 소통해 지역환자들의 건강을 책임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urimedi.com/

연락처

부천우리병원
고객소통실
이민경
032-672-4100(내선 21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