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케이, 제3회 연례 기업가 정신 교육 네트워크의 혁신 월드 시리즈 챌린지에서 글로벌 챌린지 수상자 발표

유엔 지속 가능한 개발 목표를 해결하기 위해 비판적 사고를 적용하도록 청소년을 장려하는 글로벌 경쟁

뉴스 제공
Mary Kay Inc.
2023-04-18 16:17
댈러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수십년 동안 여성 교육 및 기업가 정신을 옹호해 온 메리케이는 기업가 정신 교육 네트워크(Network for Teaching Entrepreneurship, NFTE)와의 파트너십으로 주도된 제3회 연례행사인 혁신 월드 시리즈(World Series of Innovation, WSI) 챌린지의 상위 수상 아이디어 3점을 발표했다.

이 글로벌 대회는 유엔(UN) 지속 가능한 개발 목표(Sustainable Development Goals, SDGs)의 하나로 13~24세의 청소년이 비판적 사고 기술을 활용해 지역, 국내 또는 국제 규모에서 세계 최대의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장려한다.

메리케이의 WSI 챌린지는 세계 정화의 날과 함께 9월 15일에 시작됐고, 젊은 기업가들이 유엔 SDG 14: 해양 생태계(Life Below Water) 문제 해결을 위한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출하도록 장려했다. 학생들은 구체적으로 세계 해양 생태계와 해안 지역 사회의 보전 및/또는 보호를 더욱 강화하기 위한 솔루션을 설계하도록 요청받았다.

메리케이의 최고운영책임자(COO)인 데버러 기빈스(Deborah Gibbins)는 “기업과 개인은 세계에서 가장 귀중한 자원을 보호하고 보존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다음 세대에게 세계 해양 생태계 문제를 제시해 문제 해결을 위한 신선한 관점을 얻을 수 있고, 그 어떤 해결책도 사소한 것이라고 할 수 없다. 학생들은 문제의 모든 각도를 살펴보며 집에서 광활한 바다에 이르기까지 모든 곳에서 물을 절약할 수 있는 혁신적이고 지속 가능하며 영향력 있는 방법을 제안했다”고 말했다.

NFTE는 매년 전 세계 4만명 이상의 청소년에게 다가가며 올해는 전 세계 3860명의 학생이 WSI 챌린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출했다. 485명 이상의 학생이 메리케이가 후원하는 챌린지에 참가했다. 메리케이의 2022 WSI Challenge의 상위 우승 아이디어 3점은 다음과 같다.

· 1위: 앤젤 기어(Angel Gear)는 부러진 어망 및 기타 장비를 구입해 재사용 가능한 그물로 재활용하는 사업을 개발했다. 대만 강치아오 국제 학교(Kang Chiao International School)의 라이언 창(Ryan Zhang, 17세)과 지아 텡 루(Jia-Teng Lu, 16세)가 개발했다. 제출물은 동영상(https://bit.ly/40i4nst)을 통해 볼 수 있다.

· 2위: 글로벌 생태계의 슈퍼스타 구하기(Saving Superstars of the Global Ecosystem)는 체서피크만에서 녹조류의 위치를 파악하고 식별하기 위해 위성 기반 원격 감지 시스템과 함께 무인 지표수 드론을 활용한다. 버지니아에 있는 더글러스 S. 프리먼(Douglas S. Freeman) 고등학교의 에밀리 카버(Emily Carver, 17세)가 개발했다. 제출물은 동영상(https://bit.ly/3KO0RjG)을 통해 볼 수 있다.

· 3위: 리버사이파이(Reversify)는 빗물의 용도를 변경하고 폐수에서 유해한 오염 물질을 걸러내는 지속 가능한 세탁기를 설계했다. 캘리포니아 에이브러햄 링컨(Abraham Lincoln) 고등학교의 라이실리 첸(Iyshly Chen, 16세), 다비나 리앙(Davina Liang ,16세), 켈리 루오(Kelly Luo, 16세)가 개발했다. 제출물은 동영상(https://bit.ly/3GROxOo)에서 볼 수 있다.

NFTE의 회장 겸 최고경영자인 J.D. 라록 박사(Dr. J.D. LaRock)는 “매년 WSI 참가자는 다양한 챌린지 주제 중에서 선택하며 종종 자신의 경험에 개인적으로 공감하는 주제를 선택한다. 메리케이의 글로벌 해양 보존 챌린지(Global Oceans Conservation Challenge)는 학생들에게 세계에서 중요한 자원 중 하나인 물에 대해 비판적으로 생각하도록 요청했으며 이들의 혁신적인 아이디어는 훌륭했다. 제출 내용은 지역 수원을 청소하기 위해 지역 사회에 참여하는 것과 같은 사회적 아이디어부터 자연 서식지를 방해하지 않고 바다에서 폐기물을 찾아내는 드론을 만드는 것과 같은 엔지니어링 아이디어에 이르기까지 다양했다"고 말했다.

NFTE는 저소득 지역 사회에 기업가 정신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둔 글로벌 교육 비영리 단체이다. 35년 전에 설립된 이래로 수천명의 교사와 100만명 이상의 젊은이를 교육했다. 매년 가을 NFTE는 유엔 SDGs를 해결하기 위해 WSI 대회를 위한 새로운 챌린지를 시작하고 기업 스폰서를 초대한다. 2022 NFTE 혁신 월드 시리즈 챌린지는 티 재단(Citi Foundation)에서 제공하며 메리케이, 메트라이프 재단(MetLife Foundation), 마스터카드, 뱅크 오브 더 웨스트(Bank of the West), 링크(Link), 막사(Maxar), 언스트 앤드 영(Ernst & Young, LLP(EY)), 서비스나우(ServiceNow) 및 주오라(Zuora)가 후원하는 챌린지를 특징으로 한다. https://innovation.nfte.com/ 에서 각 챌린지의 상위 3점의 우승 아이디어를 확인하고 모든 혁신 월드 시리즈 챌린지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

메리케이 소개

그 당시. 지금. 언제나.(Then. Now. Always.) 최초의 유리 천장 파괴자 중 한 명인 메리 케이 애시(Mary Kay Ash)는 여성의 삶을 풍요롭게 한다는 단 하나의 목표를 가지고 1963년 텍사스에서 꿈의 뷰티 브랜드를 설립했다. 그 꿈은 35개국 이상에서 수백만 명의 독립 영업 사원을 보유한 글로벌 기업으로 꽃을 피웠다. 60년 동안 메리케이가 제공하는 기회를 통해 여성들은 교육, 멘토링, 옹호 및 혁신을 통해 자신의 미래를 정의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받았다. 메리케이는 미용 과학에 투자하고 첨단 스킨케어, 색조 화장품, 영양 보조제 및 향수 제조에 전념하고 있다. 메리케이는 미래 세대를 위해 지구를 보존하고, 암과 가정 폭력의 영향을 받는 여성을 보호하고, 청소년들이 꿈을 좇도록 격려하는 것을 이념으로 활동한다. 자세한 내용은 www.marykayglobal.com 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링크트인과 트위터에서 팔로우할 수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382579/en

웹사이트: https://www.marykay.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메리케이(Mary Kay Inc.)
기업 커뮤니케이션
972.687.5332
media@mk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