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 등 KB금융그룹 내 5개 계열사, 소방산업공제조합과 소방산업 발전 위한 MOU 체결

뉴스 제공
KB손해보험
2023-04-19 08:51
서울--(뉴스와이어)--KB손해보험 등 KB금융그룹 내 5개 계열사는 18일 오전,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에 위치한 KB손해보험 본사에서 소방산업공제조합과 소방산업 발전 및 공제사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소방산업 발전에 공동으로 기여하기로 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KB금융지주 허인 부회장과 KB손해보험 대표이사 김기환 사장, KB금융그룹 계열사 임원, 소방산업공제조합 강희용 이사장 및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소방산업공제조합의 공제사업 등 주요 사업 확대를 위한 상호 협력 △조합원 대상 KB금융그룹 주요 금융 서비스 개발 및 제공을 중심으로 한 전략적인 협업 체계를 구축한다는 계획이다.

향후 KB금융그룹 내 계열사인 KB국민은행, KB손해보험, KB국민카드, KB캐피탈, KB라이프생명이 보유한 다양한 금융서비스와 소방산업공제조합의 조합원 인프라가 결합해 새로운 시너지 모델이 탄생할 것으로 기대된다.

KB손해보험 김기환 사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최상의 보험서비스 제공과 더불어 대출 우대금리지원, 조합원 전용 카드 서비스, 내구재·법인자동차 리스 서비스, 조합원 임직원 노후 준비 등 업계 최고 수준의 금융 서비스를 제공해 소방산업공제조합의 금융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소방산업공제조합 강희용 이사장은 “소방산업공제조합이 대한민국 최고의 금융 인프라를 만나 7600여 조합원에게 최고의 금융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소방산업공제조합도 KB금융그룹의 고객 확대를 위해 공제사업 활성화에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kbinsure.co.kr

연락처

KB손해보험
브랜드전략파트
신립 과장
02-6900-2377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KB손해보험

배포 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