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드와이어, 마이클 하위를 최고제품책임자로 임명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및 보험 업계의 베테랑이 보험 상품 전략, 혁신 및 포트폴리오 확장 분야에서 쌓은 30년의 경험을 제공

뉴스 제공
Guidewire Software, Inc. 뉴욕증권거래소 GWRE
2023-04-19 09:45
산마테오,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가이드와이어(Guidewire)(뉴욕증권거래소: GWRE)는 최고경영자인 마이크 로젠바움(Mike Rosenbaum)에게 보고하는 최고제품책임자(Chief Product Officer)로 마이클 하위(Michael Howe)를 임명했다. 하위는 이 새로운 역할을 맡아 제품 전략, 제품 관리, 제품 마케팅 및 가이드와이어 파트너 마켓플레이스를 이끌게 된다. 그의 조직은 가이드와이어 고객이 혁신과 운영 우수성의 균형을 효과적으로 유지하는 데 필요한 분석, 기계 학습 및 생성형 인공 지능 기능으로 추진되는 가이드와이어의 애플리케이션 혁신 로드맵을 가속할 예정이다.

하위는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업계에서 30년 이상의 경력을 쌓은 성공한 고위 임원이며 오랜 세월 동안 보험 업계에 집중해 왔다. 어플라이드 시스템스(Applied Systems)의 최고제품책임자였던 하위는 모든 제품 관련 부서를 이끌었고 제품 포트폴리오의 광범위한 확장을 감독해 플래그십 제품 강화, 신제품 출시, 보험 대리인 및 중개인 채널 전반에 걸친 새로운 시장 부문의 성장 등을 이끌었다. 하위는 앞서 공모 및 사모 펀드 지원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회사에서 리더십 역할도 담당했다.

가이드와이어 최고책임자 마이크 로젠바움은 “마이클 하위를 가이드와이어 경영진에 영입하게 돼 기쁘다.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부문의 깊은 경험과 보험 영역에서의 지식은 우리가 제품 전략을 연마하고 혁신 속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면서 "지금은 보험업계에서 기술 주도 혁신을 이룰 수 있는 그 어느 때보다 더 흥미로운 시간이며, 마이클의 경험과 리더십은 우리가 업계 전반의 변화를 촉진하는 속도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마이클 하위는 “가이드와이어는 P&C 보험 산업 혁신의 미래를 정의하고 있기 때문에 이런 회사의 최고제품책임자로 합류하는 것이 흥미진진한 기회이자 당연한 선택이었다“면서 ”고객, 파트너 및 전체 가이드와이어 팀과 협력해 우리의 플랫폼, 애플리케이션 및 콘텐츠 내에서 기존 기술과 새로운 기술을 활용하는 전략적 제품 방향을 실현하고 고객을 지속적인 성장을 할 수 있는 위치에 둘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가이드와이어 소프트웨어 소개

가이드와이어는 P&C 보험사가 참여, 혁신 및 효율적 성장을 이루기 위해 신뢰하는 플랫폼이다. 디지털, 코어, 분석 및 머신 러닝을 결합해 클라우드 서비스형 플랫폼을 제공한다. 새로운 벤처 기업부터 세계에서 가장 크고 복잡한 기업에 이르기까지 38개국 500개 이상의 보험사가 가이드와이어에서 운영된다. 고객의 파트너로서 우리는 고객의 성공을 위해 계속 발전하고 있다. 업계에서 가장 큰 규모의 연구 개발팀과 파트너 에코시스템의 지원을 받는 1000개 이상의 성공적인 프로젝트를 통해 이룬 비견할 데 없는 구현 실적을 자랑한다. 당사의 마켓플레이스는 통합, 현지화 및 혁신을 가속하는 수백가지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한다.

웹사이트: www.guidewire.com
팔로우: 트위터 및 링크트인

주: 가이드와이어의 상표에 대한 정보: https://www.guidewire.com/legal-notices.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382697/en

웹사이트: http://www.guidewir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가이드와이어(Guidewire)
투자 문의
알렉스 휴즈(Alex Hughes)
(650) 356-4921
ir@guidewire.com

미디어 문의
다이애나 스토트(Diana Stott)
커뮤니케이션 책임자
(650) 781-9955
dstott@guidewi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