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튼, 상하이 모터쇼에 전시된 전기화 솔루션으로 모빌리티의 미래 구축

뉴스 제공
Eaton Corp. 뉴욕증권거래소 ETN
2023-04-19 10:30
상하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지능형 전력 관리 회사 이튼(Eaton)은 오늘 자사의 전기 자동차(eMobility) 사업부가 2023년 4월 18일부터 27일까지 중국 상하이의 상하이 모터쇼(Auto Shanghai)에서 새로운 전력 연결 구성 요소와 수상 경력에 빛나는 브레익터(Breaktor™) 회로 보호 기술을 포함한 전기 자동차(EV) 솔루션 라인을 중점적으로 소개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브레익터 회로 보호 기술은 빠르고 안전하며 안정적인 보호 기능을 제공

브레익터 회로 보호 기술은 퓨즈, 파이로 스위치 및 컨택터의 기능을 하나의 조정된 장치로 결합한 전기 차량용 고급 회로 보호 솔루션이다. EV 전력 레벨이 증가하면서 브레익터 회로 보호 기술은 퓨즈와 컨택터 간의 계속 증가하는 조정 문제를 해결하고, 고출력 배터리 및 인버터 시스템의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

이튼은 브레익터 외에도 많은 세계적인 전기 자동차에 고전압, 고속 작동 퓨즈를 보유하고 있다. 브레익터와 퓨즈는 모두 배전 장치(PDU) 및 배터리 분리 장치(BDU)에 통합돼 전기 차량 제조업체를 위해 완전한 배전 및 보호 솔루션 역할을 할 수 있다.

로열 파워 솔루션(Royal Power Solutions)의 입증된 구성 요소를 구비한 전원 연결 포트폴리오

이튼의 파워 커넥션(Power Connections) 부서는 전 세계 고객에게 스탬프 배터리 단자, 아일렛 단자, 고출력 잠금 박스 단자, 커넥터, 버스 바 및 지원 서비스를 포함한 다양한 범주에서 차별화된 기술을 제공하는 단자 및 커넥터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다. 이튼의 파워 커넥션 부서는 전기 자동차 사업 부문으로서, 해당 제품은 이튼이 2022년에 인수한 고정밀 전력 및 신호 분배 부품 및 혁신적인 전기 자동차 솔루션의 선두 업체인 로열 파워 솔루션이 설계하고 개발했다.

드라이브 시스템을 최적화하도록 설계된 이파워트레인(ePowertrain) 포트폴리오

이튼의 이파워트레인 사업부는 이튼의 EV 변속기, 감속 기어링 및 차동 포트폴리오 제품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이튼의 전기 자동차사업부 이파워트레인의 사업 이사 마크 크레이머(Mark Kramer)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이튼의 꾸준한 확장은 전기 자동차 사업을 성장시키고 지역 고객들에게 최첨단 EV 변속기와 기어링 제공하기 위한 중요한 단계입니다. 이런 혁신적인 구성 요소는 이튼의 고객들이 세계에서 가장 큰 시장 중 하나에서 효율성이 향상된 전기 자동차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라고 밝혔다.

이튼의 다단 변속기 포트폴리오에는 2단, 4단 및 6단 전기 상용차 변속기가 포함된다. 이튼의 EV 변속기는 자동화된 수동 변속기(AMT)의 전형적으로 입증되고 강력하고 효율적인 레이샤프트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하며, 트랙션 모터를 사용해 클러치 없이 변속이 동기화된다.

이튼의 차량 그룹(Vehicle Group)은 승용차 및 상용 차량용 변속기 및 기어 세트 생산에 대한 자체 전문 지식을 활용하며, EV 감속 기어링의 글로벌 설계, 개발 및 공급 분야의 선두 업체이다. 이튼은 대규모 산업화 프로젝트와 틈새시장 적용 분야에서 공동 개발 프로그램에서 고객과 파트너 관계를 맺거나 EV 감속 기어링 구성 요소 또는 시스템의 단일 서비스 공급업체 역할을 한다. 이튼은 설계와 제조에 대한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기술, 상용 및 생산 측면에서 솔루션을 최적화해 여러 번 반복되는 설계의 위험을 줄이고 개발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

승용차 시장이 점점 EV로 전환됨에 따라 이튼은 제조업체가 필요로 하는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다. 이튼은 기존의 내연기관(ICE) 차량용으로 설계된 차동 장치와 견줄 만한 성능을 갖춘 EV용 특수 차동 장치를 광범위하게 제공한다.

이튼은 모든 곳의 사람들을 위해 삶의 질을 향상하고 환경을 보호하는 데 전념하는 지능형 전력 관리 회사이다. 이튼은 사업을 올바르게 수행하고, 지속 가능하게 운영하며, 고객이 현재뿐만 아니라 미래에도 전력을 잘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는 의지를 가지고 있다. 이튼은 전기화와 디지털화의 세계적인 성장 추세를 활용함으로써 지구의 재생 에너지로의 전환을 가속하고, 세계에서 가장 시급한 전력 관리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제공하고, 이해 관계자와 모든 사회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1911년에 설립된 이튼은 뉴욕 증권 거래소에 상장된 지 100주년을 맞이하고 있다. 당사는 2022년에 208억달러의 매출을 기록했으며 170개국 이상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www.eaton.com 을 방문해 확인해야 한다. 트위터와 링크트인에서 당사를 팔로우할 수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eaton.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이튼(Eaton)
Zijia Li
+86 215-200-0497
Zijiali@eat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