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노트리, 강력한 성장과 향상된 수익성으로 2023년 1분기 성공적으로 마감

뉴스 제공
Tecnotree Corporation 나스닥헬싱키 TEM1V
2023-04-19 11:30
에스포, 핀란드--(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5G, IOT 및 클라우드 네이티브 기술의 글로벌 디지털 플랫폼 및 서비스 리더인 테크노트리(Tecnotree)가 강력한 성장과 성공을 입증한 2023년 1분기 재무 결과를 발표했다. 당사는 순매출에서 17%의 놀라운 성장을 달성하며 4년 중 가장 높은 1분기 매출 실적을 기록했다. 이런 예외적인 성장은 주로 테크노트리의 수익 확장에 크게 기여한 미주 지역의 영향이 컸다.

재무 결과의 주요 1분기 하이라이트:

· 순매출 1550만유로로 전년 대비 17.0% 성장

· 영업 결과 360만유로로 80.5%

· 순수익 180만유로로 79.2% 증가

· 기말 수주 금액 6780만유로

· 주당 수익 0.01유로

테크노트리 코퍼레이션의 CEO인 파드마 라비찬데르(Padma Ravichander)는 “테크노트리는 2023년 1분기에 몇 가지 중요한 이정표를 세웠다. 이는 혁신, 우수성 및 고객 만족에 대한 확고한 의지를 입증한다. 당사의 꾸준한 성장은 중동, 아프리카 및 유럽 전역에 디지털 스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하는 제품 및 솔루션에 대한 수요 증가에 힘입은 결과이며, 신규 및 기존 계층 1 사업자의 주문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한다. 이런 성장은 R&D, 특히 테크노트리 센사 AI/ML(Tecnotree Sensa AI/ML) 엔지니어링 플랫폼과 멀티 클라우드 기술에 대한 끊임없는 투자의 결과로 AI/ML 분야의 리더로서 입지를 더욱 공고히 했다”고 평가했다.

이어 “2023년부터 통신, 의료 및 핀테크 산업의 새로운 영역에 도전하기 위해 디지털 제품 및 서비스를 확장할 계획이다. 당사의 모멘트(Moments) 플랫폼과 핀테크(Fintech) 제품은 디지털 서비스 공급업체와 생태계 기업이 협력해 혁신적인 수익 모델을 도입하고 디지털로 연결된 커뮤니티를 강화하는 방식을 혁신할 준비가 돼 있다. 새로운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당사의 전문성을 활용해 새로운 분야에 상당한 영향을 미치게 돼 기쁘다”라고 덧붙였다.

이번 분기 기타 중요한 이정표:

1. 테크노트리는 연구 개발 투자를 늘리고 테크노트리 센사 AI/ML 엔지니어링 플랫폼을 출시했다. 이 플랫폼은 통신, 핀테크 및 소셜 커머스 부문에 대한 디지털 포트폴리오 전반에 통합됐다. 이런 변화를 통해 회사는 제품을 개선하고 고객에게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할 수 있다.

2. 당사는 순매출에서 가장 높은 1분기 성장을 목격했으며 북미에서 미국 라디안(Radian)과 캐나다 텔루스(Telus), 두 개의 신규 계층-1 고객사를 추가했다. 또한 기존 고객인 클라로 페루(Claro Peru)는 고객 360 환경 관리에 센사 AI를 포함하도록 디지털 포트폴리오를 확장했다. 이런 확장을 통해 테크노트리는 고객 기반을 강화하고 업계 리더로 자리매김할 수 있다.

3. 테크노트리는 연구 개발 투자 확대에도 불구하고 수익성이 개선됐다. 회사는 이를 달성하기 위해 인적 자본에서 강력한 비용 절감 조처를 함으로써 지속 가능한 성장에 대한 의지를 보여줬다.

4. 테크노트리는 통신 사업자에 대한 고객 환경 및 관리 부문에서 2023년 1분기 가트너 마켓 가이드의 인정을 받았다. 이는 2020년부터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다. 또한 당사는 가트너의 마켓 가이드에서 통신 사업자에 대한 수익 창출 및 관리 부문에서 2020년 이후 지속적으로 인정받고 있다. 이런 인정은 업계에서 신뢰할 수 있는 혁신적인 파트너로서 테크노트리의 명성을 강화한다.

5. 테크노트리는 업계 표준 기관에서 인증한 44개의 API와 함께 TM 포럼 오픈 API 인증 표준의 선도적인 공급업체 중 하나이며 상호 운용성과 협업에 대한 회사의 약속을 강조한다.

6. 당사의 통신 수익화 플랫폼인 테크노트리 모멘트(Tecnotree Moments)는 ftNFT 어워즈에서 두바이 정부가 최고의 통신 수익화 플랫폼으로 선정했다. 이런 인증은 최첨단 기술에 대한 테크노트리의 리더십과 인간화된 AI 지원 환경을 통해 추가 혁신을 주도할 수 있는 능력에 대한 증거이다.

테크노트리(Tecnotree) 소개

테크노트리는 AI/ML 기능과 멀티 클라우드 확장성을 갖춘 5G 지원 디지털 BSS(비즈니스 지원 시스템)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세계 최초로 TM 포럼 오픈 API(TM Forum Open API) 표준에서 플래티넘 인증을 받은 회사 가운데 하나로 민첩한 오픈 소스 디지털 BSS 스택(Digital BSS Stack)은 통신을 비롯해 연결성을 뛰어넘는 기회를 창출하는 기타 디지털 서비스 산업에 비즈니스 프로세스 및 구독 관리의 모든 범위(order-to-cash, 주문부터 결제까지)에 관여한다. 또 테크노트리 모멘츠(Tecnotree Moments) 플랫폼을 통해 가입자를 대상으로 핀테크 및 B2B2X 멀티 환경 디지털 마켓플레이스를 제공함으로써 게임, 건강, 교육, OTT 및 기타 수직 생태계 전반에 걸쳐 디지털로 연결된 커뮤니티를 지원한다. 테크노트리는 나스닥 헬싱키(TEM1V)에 종목 코드 ’TEM1V’로 상장돼 있다.

웹사이트: www.tecnotree.com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383043/en

웹사이트: https://www.tecnotre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테크노트리(Tecnotree)
파드마 라비찬데르(Padma Ravichander)
CEO
marketing@tecnotre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