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스, 사이버 보안 자산 공격 표면 관리 솔루션 향상

새 기능은 조직의 보안 제어 격차 식별, 규정 준수 보고 준비, 기술 채무 식별 및 CMDB 강화 역량을 향상

뉴스 제공
Armis
2023-04-19 13:45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자산 가시성 및 보안 선도 업체인 아미스(Armis)는 보안 팀에 자산 가시성 및 노출 문제를 극복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하는 사이버 보안 자산 공격 표면 관리(CAASM) 솔루션의 기능을 향상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보안 팀은 이 솔루션을 통해 보안 제어, 보안 태세 및 자산 노출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문제를 해결함으로써 전반적인 보안 상태를 개선할 수 있을 것이다.

조직 전반에 걸친 자산의 확산으로 더 나은 가시성에 대한 필요성이 증가했지만, 불행하게도 이러한 자산 관리는 일반적으로 여러 IT 및 보안 솔루션을 사용하여 수행되고 있다. 레거시 도구의 ‘대 사일로화’는 전체적인 가시성도 없고 신뢰할 수 있는 단일 정보 소스도 없는 단편화된 환경을 의미한다. 이는 곧 IT 팀과 보안 팀은 실제로 보유하고 있는 자산이 무엇인지 이해하는 데 어려움이 있으며 이에 따라 노출 및 위험 수준을 이해하고 정책을 적절하게 시행하고 위험을 관리하며 자산을 보호하는 데 어려움이 있음을 의미한다.

제품 관리 부사장 데이나 길보아(Dana Gilboa)는 “CAASM은 완전한 공격 표면 관리 전략으로 가는 첫 번째 단계이므로 조직은 자산 중심적이 되어 취약성 관리, 위협 탐지 및 규정 준수 평가에 중요한 환경의 전체 가시성과 자산 컨텍스트를 얻는 데 집중해야 한다”면서 “아미스는 전체적인 공격 표면 관리 전략을 위해 IT, 가상, OT, IoMT, IoT 및 클라우드를 포함한 모든 장치 유형에 걸쳐 모든 자산,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에 대한 완전하고, 통합되며, 권위 있고 풍부한 인벤토리 정보를 조직에 제공하는 유일한 솔루션이다”고 말했다.

아미스는 조직이 보안 제어 격차를 식별하고, 규정 준수 보고를 준비하고, 기술 채무를 식별하고, CMDB를 강화할 수 있도록 플랫폼의 기능을 향상했다. 고객은 다음과 같은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 정확한 인벤토리 - 아미스 통합 자산 인벤토리를 사용하면 여러 소스의 데이터를 통합하여 자산별로 실제 환경을 반영할 수 있다. 또한 서로 다른 자산을 정확하게 분류할 수 있으므로 서버, 개인용 컴퓨터, 모바일 등을 쉽게 구분할 수 있다.

· 심층 자산 컨텍스트 - 각 자산에는 자산 사용자, 관련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 해당 자산에서 실행 중인 모든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 종속성 매핑 등 다양한 도구에서 가져온 고급 정보가 표시된다.

· 무한 통합 - EDR, 취약성 스캐너, 클라우드 서비스, CMDB, MDM, ID 공급자 등 수백 가지의 기존 도구와 통합된다. 특히 서비스나우(ServiceNow)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플랫폼 간에 데이터를 가져오고 푸시하는 기능과 함께 최대 규모의 CMDB에 빠르게 연결할 수 있다.

· 고급 추세 분석 및 벤치마킹 기능 - 조직은 플랫폼에서 자체 보안 표준을 설정하고 시간 경과에 따른 추세를 쉽게 확인해 프로젝트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

· 즉시 사용 가능한 보고 및 대시보드 - 경영진 보고 및 일상 용도를 위해 가장 중요한 요구 사항에 맞게 설계된 사전 제작된 보고서 및 대시보드를 몇 초 만에 설정할 수 있다.

· 빠른 가치 실현 - 수많은 보안 문제의 기반이 되는 인벤토리를 위해 조직은 사용이 간편한 아미스 사이버 보안 자산 관리 플랫폼을 통해 몇 분 안에 가치를 실현할 수 있다. 손쉬운 배포 인터페이스, 아미스 밸류 팩 및 개선된 콘솔 탐색 기능은 모든 자산을 가장 빠르게 볼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한다.

· 구성 가능한 사용자 액세스 - 아미스 사이버보안 자산 관리는 다양한 보안 팀과 사용 사례에 적용될 수 있으므로 조직 내 개별 팀을 위한 액세스 및 권한을 구성할 수 있다.

아미스는 앤드루 데이비스(Andrew Davies)가 작성한 가트너 2022년 보안 운영의 하이프 사이클( Gartner® Hype Cycle™ for Security Operations, 2022) 보고서에서 CAASM 카테고리와 CPS 보안 카테고리에서 샘플 공급업체로 인정받았다. 무료 보고서 사본은 https://www.armis.com/analyst-reports/gartner-report-hype-cycle-for-security-operations/ 에서 받을 수 있다.

당사에서 제공하는 CAASM 솔루션은 https://www.armis.com/solutions/cybersecurity-asset-management/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가트너, 2022년 보안 운영의 하이프 사이클, 2022년 7월 5일, 앤드루 데이비스

GARTNER는 등록 상표 및 서비스 상표이며 MAGIC QUADRANT는 미국과 해외에서 Gartner, Inc. 및 해당 계열사의 등록 상표이며 허가에 따라 이 자료에 사용됐다. 판권 소유. Gartner는 당사의 연구 간행물에 기술된 어떤 공급업체, 제품 또는 서비스도 보증하지 않으며, 기술 사용자에게 최고 등급 또는 기타 등급의 공급업체만 선택하도록 권고하지 않는다. Gartner 연구 간행물은 Gartner의 연구 조직에서 제공한 의견으로 작성되며, 이를 사실에 대한 진술로 해석해서는 안 된다. Gartner는 연구와 관련해 상품성 또는 특정 목적에 대한 적합성에 대한 보증을 포함해 어떤 명시적 또는 묵시적 보증도 하지 않음을 밝힌다.

아미스 소개

최고의 자산 가시성 및 보안 회사인 아미스는 연결된 자산이 생성하는 새로운 확장된 공격 표면적을 해결하도록 설계된 업계 최초의 통합 자산 인텔리전스 플랫폼을 제공한다. 포천 100대 기업은 IT, 클라우드, IoT 장치, 의료 기기(IoMT), 운영 기술(OT), 산업 제어 시스템(ICS) 및 5G 전반에 걸쳐 모든 관리 및 비관리 자산을 전체 사업 맥락을 포함하여 볼 수 있는 아미스의 실시간 및 지속적인 보호를 신뢰한다. 아미스는 수동적 사이버 자산 관리, 위험 관리 및 자동화된 집행을 제공한다. 아미스는 비상장 기업으로 캘리포니아에 본사를 두고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armi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아미스(Armis)
레베카 크래딕(Rebecca Cradick)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선임 이사
pr@arm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