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콘텐츠, 디지털 미디어 인사이트 컨퍼런스 2023 개최

5월 12일 오전 10시부터 ‘기술 폭발로 인한 판의 변화와 대응 전략’이라는 부제로 개최

챗GPT, 생성형 AI 등 디지털과 미디어 판의 변화와 동향 공유

기업과 공공기관 마케팅 담당자의 대응 전략 모색

뉴스 제공
이은콘텐츠
2023-04-20 13:11
서울--(뉴스와이어)--이은콘테츠가 5월 12일 챗GPT, 생성형 AI 등 디지털과 미디어 판의 변화와 동향 공유를 위한 ‘디지털 미디어 인사이트 컨퍼런스 2023’을 개최한다.

아이폰이 스마트폰의 시대를 열며 모든 컴퓨터가 손안으로 가져온 것처럼, 구글이 세상의 모든 궁금증을 검색으로 통일시킨 것처럼, 페이스북이 소셜미디어 시대를 열며 모든 사람을 ‘친구’로 연결시킨 것처럼 생성형 AI 기술과 챗 GPT는 새로운 디지털 물결을 형성하며 혁명적인 변화로 다가오고 있다.

이번 컨퍼런스는 하루가 다르게 발전하고 변화하는 기술에 대한 각 영역 전문가의 분석을 공유하고 미래 전략을 모색하기 위해 개최된다.

컨퍼런스는 총 6개의 세션으로 △디지털 미디어 트렌드 & ‘판의 변화’ 따라잡기(김경달 네오터치포인트 대표) △ 챗GPT와 생성 AI가 몰고 온 혁신적 변화의 맥락 분석(강정수 미디어스피어seo) △ 생성 AI시대, 마케팅에서의 활용법(김이라 틱톡코리아 브랜드 전략팀리드) △광고시장의 변화와 디지털 트렌스포메이션 방향(김경신 파울러스대표) △디지털 판의 변화 속 주요 사례 및 이슈 분석(최호섭 IT 전문기자) △이용자 데이터에서 실마리 찾아보기(황성연 닐슨코리아부장) 등이다.

각 분야의 전문가들의 정확한 분석과 미래 예측을 통해 기업과 공공기관의 비즈니스 담당자, 브랜드 마케터, 스타트업 담당자들에게 도움 되는 내용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유료 현장 참가자에게는 ‘디지털미디어인사이트 2023’ 도서가 증정되며, 얼리버드로 신청할 경우 44% 할인된 가격으로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

이은콘텐츠 소개

이은콘텐츠는 ‘진심이 담긴 콘텐츠를 만든다’는 기업의 가치 아래 개인 및 기업의 히스토리텔링을 바탕으로 비즈니스 전략 최적화를 위한 온·오프라인 콘텐츠를 제작하는 소셜콘텐츠 마케팅 & 퍼블리싱 기업이다. 출판사 이은북을 함께 운영하며, 사람과 꿈을 이어주는 책을 출판한다.

디지털 미디어 인사이트 컨퍼런스 2023: https://eeuncontents.com/dmi2023

웹사이트: http://www.eeuncontents.com

연락처

이은콘텐츠
소셜퍼블리싱팀
황세정 팀장
02-338-120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