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군, 4월 22일 ‘2023 강화 봄 콘서트’ 3년 만에 개최

가족, 연인, 친구들과 봄맞이 강화 봄 콘서트

봄빛 별빛 힐링하러 오시겨

뉴스 제공
강화군청
2023-04-20 15:00
강화--(뉴스와이어)--강화군은 4월 22일 강화공설운동장에서 ‘2023 강화 봄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3년 만에 개최되는 이번 봄 콘서트는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당일 오후 3시부터 선착순으로 입장할 수 있다.

콘서트는 17시 30분 ‘안상태&전승환 개그쇼’를 시작으로 분위기를 한껏 상승시킬 예정이다. 이어 서문탁, 김다나, 정동하, 소향, 프라우드먼, 혜은이, 나태주 순으로 모두의 취향을 고려한 다채로운 공연이 진행된다. 공연을 마치면 강화의 저녁 하늘을 화려하게 수놓을 불꽃쇼와 레이저쇼의 감동이 이어진다.

앞서 강화군은 사전 이벤트로 관객 사연 공모를 진행했다. 무대 중간에 접수받은 사연을 소개하며 관객과의 소통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또한 ‘2023 강화 봄 콘서트’를 기념하고 즐길 수 있는 실크스크린 체험, 타투 스티커, 포토존, 푸드트럭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준비돼 있다.

강화군청은 이번 봄 콘서트를 통해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행복한 추억 만드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강화군청 소개

강화군청은 강화군민들의 문화적 삶의 질을 높이고, 누구나 머물고 싶은 풍요로운 강화의 발전을 위해 이바지하고 있다. 민선 8기 유천호 군수의 군정 목표로는 △군민우선 공감행정 △풍요로운 주민복지 △생동하는 지역경제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ganghwa.go.kr

연락처

2023 강화 봄 콘서트 홍보대행
붐커뮤니케이션
원은경 주임
02-512-676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