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켄, 2022년 지속 가능성 보고서 ‘인류를 위해’에 5년간의 성과 기록

검증된 넷제로 목표로 기업의 장단기 글로벌 지속 가능성 임팩트 고정

뉴스 제공
Milliken & Company
2023-04-20 14:55
스파턴버그, 사우스캐롤라이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다각화된 글로벌 제조업체 밀리켄 앤 컴퍼니(Milliken & Company)가 오늘 다섯 번째 연례 지속 가능성 보고서인 “인류를 위해(For HumanKind)”를 발표했다. 이 보고서는 2019년에 설정된 2025년 지속 가능성 목표에 대한 밀리켄의 진행 상황을 추적하고 2022년 공식적으로 검증된 넷제로 목표에 대한 초기 기준 데이터를 제공한다. 보고서는 지속 가능성이 오늘날 밀리켄의 비즈니스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및 기업의 미래에 필수적임을 보여준다.

밀리켄은 2050년까지 넷제로에 도달하겠다는 기업의 장단기 목표를 발표하면서 새로운 차원의 지속 가능성 노력을 추가했다. 밀리켄은 UN 지원 SBTi(Science Based Targets initiative)의 승인을 받은 과학 기반 표적을 보유한 세계 첫 50개 기업 중 하나이자 사우스캐롤라이나주에서는 최초의 기업이다. 이 목표는 밀리켄이 인간의 이익과 과학의 렌즈를 통해 사람, 제품, 지구와 함께 작업하기 위해 설정한 12개의 다른 지속 가능성 목표에 추가됐다.

밀리켄의 사장 겸 CEO인 할시 쿡(Halsey Cook)은 “불과 몇 년 만에 이뤄낸 결과는 상당히 고무적이다. 우리는 기후 변화를 포함해 세계에서 가장 시급한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할 수 있도록 직원, 주주, 파트너, 고객을 연결함으로써 이러한 발전을 지속할 수 있다는 것을 안다”라며 “당사의 역할은 이제 시작일 뿐이며 팀워크는 우리 자신 뿐만 아니라 모든 인류를 위한 성공의 문을 열 혁신의 핵심이다”라고 말했다.

2022년에 밀리켄은 섬유 포트폴리오 내 섬유 및 마감재에 PFAS 사용을 단계적으로 중단하여 2022년 12월에 이 계획을 완료할 것이라고 발표한 바 있다. 이러한 노력의 하나로 플라스틱의 사용을 중단하고자 밀리켄의 기업 재단인 밀리켄 앤 컴퍼니 자선 재단(Milliken & Company Charitable Foundation)은 미국 가정에서 재활용률을 높이기 위한 가시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비정부기구인 리사이클링 파트너십(Recycling Partnership)의 지속 가능한 행위 및 영향 센터(Center for Sustainable Behavior and Impact)에 투자했다. 밀리켄 미국 경영진의 다양성은 2018년 이후 10% 증가했으며, 성별 다양성 36%, 인종/민족 다양성 17%를 나타낸다. 특히 밀리켄은 올해 운영에서 지표 온실가스 배출량을 25% 감축한다는 목표를 달성했으며 이제 넷제로 목표에 따라 온실가스 배출을 더욱 줄일 수 있도록 집중할 것이다.

밀리켄의 상무 겸 법률 고문인 카셀 나이트(Kasel Knight)는 “온실가스 배출 목표에서 나아가 보다 전체적인 넷제로 목표로 전환하는 과정에서 볼 수 있듯이 당사의 지속 가능성 노력은 계속 진화하고 있다”라며 “당사는 2022년에 성취한 결과를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다가올 세대를 위해 세상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기 위한 새로운 기회를 통해 더욱 향상할 수 있다고 확신한다”고 밝혔다.

밀리켄의 2022년 지속 가능성 보고서 및 추가 넷제로 리소스와 전년도 보고서는 https://www.milliken.com/en-my/sustainability 에서 찾을 수 있다.

밀리켄(Milliken) 소개

밀리켄 앤 컴퍼니는 재료 과학에 집중하여 내일의 혁신을 주도하는 글로벌 제조 업체다. 밀리켄은 업계를 선도하는 분자부터 지속 가능한 혁신에 이르기까지 사람들의 삶을 향상할 제품을 만드는 한편 고객과 지역 사회에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직물, 특수 화학, 바닥재, 헬스케어 업계 전반에서 활용되는 수많은 특허·포트폴리오를 바탕으로 무결성과 탁월함을 활용해 수 세대에 걸쳐 전 세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 밀리켄의 솔루션을 비롯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milliken.com) 및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링크트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30419005301/en/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milliken.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밀리켄 앤 컴퍼니(Milliken & Company)
벳시 시크마(Betsy Sikma)
864.909.7908
betsy.sikma@millike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