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피엠지, 빅데이터 전문기업 KT넥스알과 파트너십 및 공동 개발 협력

비피엠지, KT넥스알과 빅데이터 기반 이상거래 탐지 시스템 공동 개발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젬허브에 이상거래 탐지 시스템 적용 예정

뉴스 제공
비피엠지
2023-04-21 09:00
서울--(뉴스와이어)--블록체인 기술기업 비피엠지(대표 차지훈)가 빅데이터 전문기업 KT넥스알(대표 이호재)과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게임 개발사를 위한 이상거래 탐지 시스템 공동 개발을 추진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비피엠지와 KT넥스알은 빅데이터를 활용해 블록체인 게임을 개발하는 게임 개발사들을 위한 이상거래 탐지 시스템을 공동 개발하고, 현재 서비스 중인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젬허브에 이상거래 탐지 시스템을 적용하는 것을 시작으로 다양한 게임 및 플랫폼에 이상거래 탐지 시스템을 확장해 적용할 예정이다. 이상거래 탐지를 통해 게임 개발사는 이상거래 여부를 빠르게 확인해 더 큰 문제가 생기기 전 패치나 업데이트 등을 통해 문제를 해결할 수 있게 된다.

비피엠지는 올인원 멀티체인 지갑인 ‘케이민트’와 블록체인 플랫폼 ‘젬허브’를 서비스하는 블록체인 기술기업으로 탈중앙화 지갑과 미니앱 등의 앞선 기술력으로 아이티센, 메가존 등의 파트너들과 함께 누구나 쉽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블록체인 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KT넥스알은 빅데이터, 클라우드, 인공지능(AI) 등 기술 역량을 기반으로 데이터 수집·저장·처리·분석 등 빅데이터 활용에 필요한 핵심 솔루션을 모두 보유하고 있다. 대표 솔루션으로 빅데이터플랫폼 ‘NDAP’이 있다.

비피엠지 차지훈 대표는 “KT넥스알과의 공동 개발을 통해 빅데이터를 활용해 게임 개발사들이 빠르게 이상거래와 게임 내 문제에 대응할 수 있는 기반을 만들게 됐다. 앞으로도 입점 게임사들이 빠르고 정확한 의사결정을 할 수 있도록 블록체인 플랫폼의 완성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비피엠지 소개

2021년 8월 설립된 비피엠지(BPMG)는 블록체인 기반의 플랫폼 개발과 연구, 서비스를 수행하는 기업으로, 블록체인 서비스를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종합 블록체인 서비스 플랫폼을 구현하고자 한다. 블록체인 및 게임, IT 분야에 특화한 인력들로 구성돼 있으며 플랫폼 개발, 인프라 구축과 운영, 서비스 시스템 개발, 게임 제작 및 서비스에 뛰어난 역량을 갖추고 있다. 비피엠지는 세계적으로 경쟁력 있는 블록체인 기술 확보와 건강한 블록체인 생태계 조성을 회사 설립 목표로 하고 있다. 블록체인 기술 개발에 중점을 둔 만큼 전체 인력 구성에서 개발자 비중이 높은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s://www.bpmg.io/

연락처

비피엠지
이상희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비피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