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미, 글로벌 확장 지속하면서 새로운 리더십 임명

업계 최고의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회사인 부미에 Adobe, SAP, Business Objects, Marketo, CA Technologies 및 Citrix 등에서 경험을 쌓은 리더들이 합류

경영 리더십 팀에 새로운 임원 추가는 새로운 CFO 및 CMO의 최근 임명을 기반으로 이루어졌고 부미의 지속적인 글로벌 확장을 지원할 예정

뉴스 제공
Boomi
2023-04-20 16:15
체스터브룩, 펜실베이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인텔리전트 연결 및 자동화 리더인 부미(Boomi™)는 오늘 그렉 울프(Greg Wolfe)를 최고상업책임자로, 라힘 바티아(Rahim Bhatia)를 최고전략책임자로, 제시카 수아송(Jessica Soisson)을 최고회계책임자로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또한 댄 맥알리스터(Dan McAllister)는 글로벌 제휴 및 채널의 수석부사장으로, 트로이 앤더슨(Troy Anderson)은 글로벌 상업 시장 부사장으로 합류한다.

부미의 최고경영자인 스티브 루카스(Steve Lucas)는 “최고의 인재를 계속 유치하여 부미에서 고객 성공에 초점을 맞춘 뛰어난 리더 팀을 확장하고 심화하게 되어 무척 기쁘다”면서 “산업 전반의 조직들이 전례 없는 시장 변동성, 빠른 기술 변화 속도, 점점 더 복잡해지는 소프트웨어 에코시스템에 직면하면서 디지털 연결, 통합, 자동화에 대한 수요가 이처럼 강력했던 적은 없었다. 이번에 임명된 리더들은 우리가 조직들을 도와 현재 당면한 문제를 해결하고 미래의 기회를 활용할 수 있도록 하는 과정에서 부미를 다음 단계로 끌어올릴 수 있는 경험과 열정을 가졌다”고 말했다.

마케도(Marketo)의 최고운영책임자인 그렉 울프는 과거에 부미 최고경영자 스티브 루카스와 긴밀히 협력하여 회사를 성장시키고 어도비(Adobe)가 성공적으로 인수하도록 이끈 경력이 있다.

이번 임원 임명은 알렌 솅크만(Arlen Shenkman)을 최고재무책임자(CFO)로, 앨리슨 비건(Alison Biggan)을 최고마케팅책임자(CMO)로 앉힌 최근의 임명에 이어 고성장 시장인 인도 및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부미의 확장에 따라 이루어진 것이다.

분야를 선도하는 글로벌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oftware as a Service, SaaS) 회사인 부미는 100,000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한 성장 중인 사용자 커뮤니티를 자랑한다. 이는 iPaaS 공간에서 가장 큰 글로벌 시스템 통합업체(GSI) 어레이 중 하나이다. 이 회사는 액센추어(Accenture), 딜로이트(Deloitte), SAP 및 스노우플레이크(Snowflake)를 비롯하여 전 세계적으로 약 800개 파트너 네트워크를 보유하며, 아마존 웹 서비스, 구글 및 마이크로소프트를 비롯한 최대 하이퍼스케일러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업체와 협력한다.

부미는 Deloitte Technology Fast 500™ 그리고 Inc. 5000에 미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기술 회사 중 하나로 이름을 올렸다. 또한 부미는 2개의 국제 최우수 회사 및 제품 혁신 Stevie® 어워드(Stevie® Awards, for Company of the Year and Product Innovation) 서비스형 플랫폼(PaaS) 부문의 Gold Globee® 어워드, 클라우드 서비스 부문의 기술 공로상, 2022년 클라우드 컴퓨팅 부문의 글로벌 리더로서 스트라우스 어워드(Stratus Award)을 수상하였으며, 2년 연속 CRN 파트너 프로그램 가이드(CRN Partner Program Guide)에서 권위 있는 5-스타 등급을 받았다.

새로운 부미 리더십 임명

그렉 울프, 최고상업책임자
부미의 최고상업책임자인 그레그 울프는 회사의 글로벌 전략을 감독하여 모든 사업 단위와 지역에서 성장과 탁월한 고객 경험을 이끌 것이다. SaaS 범주의 다양한 회사 및 부서를 이끌고 운영한 35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그렉은 성공을 주도하고, 높은 성과의 팀을 구축하고, 이해관계자의 가치를 극대화한 입증된 실적을 보유한 노련한 임원이다. 부미에 합류하기 전에는 어도비, SAP, 비즈니스 오브젝트(Business Objects), 마케토, 크리스털 디시전스(Crystal Decisions) 및 제록스(Xerox Corporation)을 비롯한 세계 최고의 기술 회사에서 C 레벨과 임원직을 역임했다.

라힘 바티아, 최고전략책임자
라힘 바티아는 최고전략책임자로 부미에 합류하여 조직 성장과 고객 성공을 주도하기 위한 회사의 전략을 더욱 발전시키고 실행하도록 지원할 것이다. 라힘은 SAP, CA 테크놀로지스(CA Technologies) 및 액스웨이(Axway)와 같은 회사에서 기술 비즈니스를 위한 확장 가능한 고객 및 수익 성장을 제공한 20년 이상의 경험을 가진 고객 및 상업 위주의 리더이다.

제시카 수아송, 최고회계책임자
급변하는 다국적 조직 전반에서 규제 및 거버넌스 요구 사항을 준수하는 노련한 리더인 제시카 수아송은 실사, 인수 및 매각, 기업 구조조정 이니셔티브 및 비즈니스 프로세스 리엔지니어링 분야에서 25년 이상의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최고회계책임자로서 그녀는 회사의 모든 회계 업무와 부서, 세무, 재무 및 주문 관리 및 추심과 같은 다양한 여러 기능을 감독할 책임을 지게 된다. 제시카는 이전에 시트릭스 시스템스(Citrix Systems)의 최고회계책임자 겸 수석부사장, 기업 감사관을 역임했고, 아서앤더슨(Arthur Andersen)에서 경영진 역할을 맡았다.

댄 맥알리스터, 글로벌 제휴 및 채널 담당 수석부사장
댄 맥알리스터는 글로벌 제휴 및 채널 파트너십 분야에서 25년 이상의 경험을 쌓고 부미에 합류한다. 이전에는 세일즈포스(Salesforce), 뮬소프트(MuleSoft), 박스(Box), 넷수트(NetSuite), 크리스털 디시전스 및 SAP에서 글로벌 팀을 이끌며 업계를 선도하는 성장을 달성했다. 부미에서 댄은 회사의 광범위한 글로벌 파트너 에코시스템을 계속 구축하고 윈윈 파트너 지원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데 집중할 것이다.

트로이 앤더슨, 글로벌 상업 시장 부사장
트로이 앤더슨은 최근에 북미 구글 클라우드(Google Cloud)에서 데이터 분석 영업을 이끌었다. 구글에 인수되기 전에 트로이는 룩커(Looker)의 전 세계 상업 영업 및 고 투 마켓 전략을 이끌었다. 트로이는 20여 년 동안 팀 문화에 중점을 둔 상업 영업 리더십의 전문가이다. 구글 전에는 클릭(Qlik), SAP, 크리스털 디시전스 및 비즈니스 오브젝트에서 글로벌 영업, 비즈니스 개발 및 운영을 담당하는 수석 리더십 역할을 맡았다. 트로이의 지도력 아래 그가 맡은 조직은 지역 최고의 고용주로 인정받았다.

추가 리소스

· 부미 플랫폼 자세히 알아보기
· 클라우드 통합 분야에서 부미의 리더십 자세히 알아보기
· 부미 살펴보기에서 솔루션 찾아보기
· 부미버스 커뮤니티(Boomiverse Community) 살펴보기
· 부미 팔로우: Twitter, LinkedIn, Facebook, 및 YouTube

부미 소개부미의 목표는 모든 사람을 어디서나 모든 것에 연결시킴으로써 세상을 더욱 좋은 곳으로 만드는 것이다. 클라우드 기반의 서비스형 통합 플랫폼(iPaaS)의 개척자이자 지금은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부문을 세계적으로 선도하는 회사인 부미는 통합 플랫폼 공급사들 중 가장 많은 고객을 확보하고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액센추어, 캡제미니(Capgemini), 딜로이트, SAP, 및 스노우플레이크를 비롯한 약 800개의 파트너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 국제적인 조직들이 데이터를 발견, 관리 및 조직하기 위해 부미의 탁월한 플랫폼을 찾고 있으며 보다 나은 결과를 신속히 얻기 위해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스 및 사람들을 연결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oomi.com

© 2023 Boomi, LP. Boomi, ‘B’ 로고, 및 Boomiverse는 Boomi, LP 또는 그 자회사나 계열사의 상표이다. All rights reserved. 다른 명칭과 마크는 해당 소유주들의 상표일 수 있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383531/en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boomi.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부미(Boomi)
크리스틴 워커(Kristen Walker)
글로벌 기업 홍보
+1-415-613-8320
kristenwalker@boom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