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라이언,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L Bank와 MOU

MOU 통해 국내 WEB 3 생태계 확장 위한 적극적 지원 및 활동 예정

뉴스 제공
모던라이언
2023-04-24 09:00
서울--(뉴스와이어)--NFT 마켓플레이스 ‘콘크릿 베타’를 운영하는 모던라이언이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L Bank와 MOU를 맺었다.

2월 모던라이언은 LBank Connect WEB 3 행사에서 스피커와 주최사로서 협업하며 첫 인연을 맺었다. 이후에도 양 사 간 협력 관계를 유지해 왔으며, 국내 WEB 3 생태계 확장을 목표로 업무 협약을 맺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사는 △WEB 3.0 프로젝트 발굴, 액셀러레이팅, 투자 △생태계 활성화를 위한 교육, 워크숍 등 WEB 3 빌더 지원과 양성 △L Bank 협력사의 NFT 프로젝트에 대한 콘크릿 베타 런치패드 등록 등의 내용을 이행할 예정이다.

모던라이언 이지훈 이사는 “이미 L BANK와는 프로젝트 등을 통해 관계를 형성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함께 WEB 3 프로젝트를 알릴 기회를 만들어 나갈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며 “WEB 3 시장 확대를 위해 양 사 간 협력을 적극적으로 늘려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콘크릿 베타는 2022년 10월 론칭한 생활 밀착형 NFT 마켓플레이스로 론칭 이후로 뷰티/의료, 골프, 디지털 아트 카테고리의 프로젝트를 선보였으며 2023년 상반기에는 실생활에서 NFT 사용을 더 쉽게 하기 위해 콘크릿 앱을 론칭할 계획이다.

모던라이언 소개

모던라이언은 현대카드와 멋쟁이사자처럼이 WEB 3 영역에서 활발한 협업을 위해 설립한 합작 법인이다. NFT 거래소 ‘KONKRIT BETA(콘크릿 베타)’를 앞세워 NFT 시장에서 활발하게 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2023년 상반기 KONKRIT 앱(APP) 론칭을 앞두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modernlion.io/

연락처

모던라이언
마케팅팀
문미준 매니저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