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일렉트로닉스, EIT 시즌 론칭에서 친환경 에너지저장시스템 집중 조명

뉴스 제공
Mouser Electronics Inc.
2023-04-21 10:40
댈러스 및 포트워스, 텍사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가장 광범위한 반도체 및 전자 부품을 제공하는 업계 최고의 신제품 소개(New Product Introduction, NPI) 유통업체인 마우저 일렉트로닉스(Mouser Electronics)가 2023년 지구의 날을 며칠 앞두고 수상 경력에 빛나는 친환경 에너지 저장에 대한 Empowering Innovation Together™(EIT) 콘텐츠 시리즈의 새로운 시즌을 시작한다. 시즌의 첫 부분은 에너지 저장 시스템의 필요성, 잠재력 및 미래와 시스템의 많은 구성 요소 및 배터리 화학에 중점을 둔다.

업계 전문가들은 풍력과 태양광이 현재 미국에서 생산되는 에너지의 20%를 제공한다고 추정하지만, 재생에너지는 아직 일관된 에너지원이 아니며 필요에 따라 전력을 사용할 수 있도록 에너지저장시스템이 필요하다. 이 EIT 콘텐츠 시리즈는 에너지 포집과 저장 추세와 태양에너지가 배터리에 도달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설명한다. 또한 엔지니어가 지속 가능한 저장 영역에서 설계에 적합한 구성 요소를 선택할 수 있는 방법을 강조한다.

토론은 마우저의 기술 콘텐츠 담당 이사인 레이먼드 인(Raymond Yin)이 호스트인 EIT 인기 팟캐스트 더 테크 비트윈 어스(The Tech Between Us)에서 시작된다. 3회의 친환경 에너지 저장 관련 팟캐스트 중 첫 회에서 인은 미국 에너지부 에너지 저장 연구 책임자인 임레 귝 박사(Dr. Imre Gyuk)를 모시고 장기간의 지속 가능한 전력을 갖춘 연결된 전력망 시스템을 위해 재생 가능한 에너지를 포집하고 저장하는 일의 전 세계적인 중요성을 강조하는 교육적 대화를 나눈다. 올해 지구의 날(4월 22일 토요일)은 ‘지구에 투자하기(Invest in our Planet)’라는 주제를 중심으로 기업이 지속 가능성 이니셔티브를 더욱 발전시키기 위해 무엇을 했는지 살펴보므로 이러한 토론은 시의적절하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의 기술 콘텐츠 이사이자 더 테크 비트윈 어스 팟캐스트 호스트인 레이먼드 인은 “친환경 에너지저장시스템에 대한 이 기술 콘텐츠가 미래의 솔루션을 설계하는 엔지니어와 혁신가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에피소드는 친환경 에너지저장시스템의 기술 소개로 시작하여 리튬 이온에 대한 현재 및 미래의 대안과 친환경 에너지 분야의 최근 기술 개발을 강조한다. 시리즈의 첫 회에서는 재생에너지로의 전환을 자세히 설명하고 전력 공급에 대해 논의하면서 태양에너지의 성장을 강조한다. 효과적인 시스템이 진정으로 성공하려면 소스, 저장 및 전송 라인이 필요하다. 실제 설계에서 임시 에너지 저장 솔루션을 구현하는 것과 관련된 문제를 이해함으로써 엔지니어는 재생 가능한 솔루션에 대한 귀중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다.

에피소드 공동 스폰서로는 제조업체인 아날로그 디바이스(Analog Devices), 인피니온(Infineon), 리텔퓨즈(Littelfuse), 온세미(onsemi), 파나소닉(Panasonic), 피닉스 컨택트(Phoenix Contact), TE 커넥티비티(TE Connectivity) 및 비셰이(Vishay) 등이 참여한다. 마우저의 EIT 프로그램은 계속해서 더 테크 비트윈 어스의 대화를 보완하는 다양한 독점 콘텐츠를 제공한다. 친환경 에너지저장시스템 영역 내에서 디자인 커뮤니티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를 강조하는 2편의 게시글, 한 가지 사례 연구, 인포그래픽, 동영상 등을 포함한 이 프로그램은 재생가능에너지 및 저장 시스템은 물론 이것이 가진 글로벌 규모의 잠재적 영향력에 대한 중요한 통찰력을 제공한다.

친환경 에너지 시스템에 이어 마우저의 프로그램은 매터 표준, 디지털 치료, 환경 센서, Wi-Fi 7 및 산업용 머신 비전 등을 추가로 탐구할 것이다. 또한 진화하는 세계와 보조를 맞추는 데 필요한 기술적 발전을 공개하고 시중의 다양한 신제품을 강조한다. 2015년 설립된 마우저의 임파워링 이노베이션 투게더 프로그램은 업계에서 가장 인정받는 전자 부품 프로그램 중 하나이다. 자세한 내용은 https://www.mouser.com/empowering-innovation/ 을 방문하고 페이스북, 링크트인, 트위터, 유튜브에서 마우저를 팔로우할 수 있다.

기타 마우저 뉴스는 https://www.mouser.com/newsroom/ 을 방문한다.

마우저 소개

2023년 - 버크셔 해서웨이(Berkshire Hathaway) 계열사인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주요 제조업체 파트너의 신제품 소개에 중점을 둔 공인 반도체 및 전자 부품 유통업체이다. 글로벌 전자 설계 엔지니어 및 구매자 커뮤니티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 글로벌 유통업체의 웹사이트인 https://www.mouser.com/ 은 다양한 언어와 통화로 제공되며 1,200개가 넘는 제조업체 브랜드의 680만 개가 넘는 제품을 제공한다. 마우저는 전 세계 27개 지원 센터에서 현지 언어, 통화 및 시간대로 동급 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유통업체는 텍사스주 댈러스에 있는 100만 제곱피트 규모의 최첨단 유통 시설에서 223개 국가/영토의 650,000명 이상의 고객에게 배송한다.

웹사이트: https://www.mouser.com/

상표

Mouser 및 Mouser Electronics는 Mouser Electronics, Inc.의 등록 상표이다. 여기에 언급된 기타 모든 제품, 로고 및 회사 이름은 해당 소유자의 상표일 수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378749/en

웹사이트: http://www.mouser.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마우저 일렉트로닉스(Mouser Electronics Inc.)
자세한 내용 문의:
케빈 헤스(Kevin Hess),
마케팅 수석부사장
+1 (817) 804-3833
Kevin.Hess@mouser.com

하이디 엘리엇(Heidi Elliott)
임파워링 이노베이션 투게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이사
+1 (817) 804-2320
Heidi.Elliott@mouser.com

보도 자료 문의:
켈리 데가모(Kelly DeGarmo)
매니저, 기업 커뮤니케이션 및 미디어 관계
+1 (817) 804-7764
Kelly.DeGarmo@mous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