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렉스트레이드의 플렉스나우, 스파크 EMS로 리브랜딩해 클라우드 기반 EMS 솔루션 수요 증가에 대응

웹 사이트: https://www.sparkems.cloud/

플렉스트레이드 시스템(FlexTrade Systems)은 기관 투자자, 헤지 펀드 및 브로커/딜러에게 완전 맞춤형 트레이드 워크플로를 제공하는 다중 자산 실행(EMS) 및 주문 관리(OMS)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리더의 자리를 계속 지킬 것이다

스파크(Spark)는 트레이딩 커뮤니티를 위한 클라우드 기반 데스크톱 및 모바일 트레이딩 솔루션의 글로벌 리더가 될 것이다. 변경 사항은 현재 고객이나 제품 기능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플렉스나우(FlexNOW)라는 이름은 이제 스파크로 리브랜딩되며, 플렉스트레이드의 개방형 API 기술 스택으로 구동되는 클라우드용 최첨단 EMS 솔루션에 계속 집중할 것이다

뉴스 제공
FlexTrade Systems, Inc.
2023-04-21 10:55
싱가포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플렉스트레이드는 오늘 플렉스나우가 중요한 리브랜딩을 통해 클라우드용으로 구축된 다중 자산 EMS인 스파크로 바뀐다고 발표했다. 스파크는 트레이더, 브로커 및 알고를 위한 당일 온보딩이 포함된 원클릭 설치로 개발됐고 플렉스링크(FlexLINK) FIX 네트워크에서 브로커 중립성을 유지했다. 이번 리브랜딩은 스파크 팀이 플렉스트레이드의 업계 경험과 트레이더 피드백을 활용해 트레이딩 커뮤니티에 데스크톱, 모바일 또는 웹에서 사용할 수 있는 동급 최고의 트레이딩 소프트웨어를 공급하려는 클라우드 기반 혁신에 대한 집중적 노력을 더욱 공고하게 해줬다.

아디 프른자보락(Adi Prnjavorac), 스파크 EMS 총괄 관리자는 다음과 같이 언급했다.

“리브랜딩 때문에 일상적인 비즈니스에 영향이 가는 일은 없을 것이다. 우리는 계속 플렉스트레이드에 소속돼 2019년에 이 프로젝트를 시작한 이래 크게 성장해 온 스파크 커뮤니티를 위한 새로운 기능을 계속 개발할 것이다. 우리의 주요 초점은 힘과 성능에 있어 타협하지 않는 플랫폼을 제공하는 것이다.”

스파크는 다음에 대한 노력을 배가하며 계속해서 트레이딩 커뮤니티에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

· 데스크톱 트레이딩: 기능이 풍부하면서도 설치, 사용 및 배포가 쉬운 차세대 데스크톱 기술. AWS에서 온보딩 프로세스를 단순화하기 위해 구축되었다.
· 모바일 앱: 회의에 참석하는 동안에도 트레이드를 주시하고 인터넷이 다운될 경우를 대비해 집에 백업을 해둘 수 있다.
· 개방형 API 인프라: 독점 모델로 중개인과 직접 트레이딩하는 동시에 데스크톱, 모바일 및 웹을 사용해 전체 감독할 수 있다.
· 웹 경험: 호스팅되는 웹 브라우저를 통해 규정 준수 규칙 및 과거 트레이드 데이터에 액세스한다.

자세한 내용은 새로 론칭한 스파크 웹사이트 http://www.sparkems.cloud 를 방문하거나 여기로 문의하십시오.

스파크 EMS 소개

최고의 클라우드, 웹 및 데스크톱 기술을 결합해 가장 까다로운 시장에서 최상의 트레이딩을 하는 데 필요한 성능과 유연성을 제공한다. 플렉스트레이드의 퍼스트 클래스 FIX 네트워크로 구동되는 스파크는 트레이딩에 대한 현대적인 해답이다.

플렉스트레이드 시스템 소개

플렉스트레이드 시스템은 주식, 채권, 외환, 선물 및 옵션을 위한 고성능 다중 자산 실행 관리 및 주문 관리 시스템 분야의 글로벌 리더이다. 이 분야의 선구자인 플렉스트레이드는 세계 최초의 브로커 중립적 실행 관리 트레이딩 시스템인 FlexTRADER®를 소개해 국제적으로 인정받고 있다. 이 시스템은 고객이 유동성을 검색/액세스할 수 있는 포괄적인 기능을 통해 실행 워크플로를 완벽하게 제어하는 동시에 트레이드 전략의 기밀을 유지하게 해준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flextrad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플렉스트레이드 시스템(FlexTrade Systems)
매슈 할리키(Matthew Halicki)
+1 516-304-3672
휴대전화: +1 516-287-3215
matthew.halicki@flextra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