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그나이트, 산업 애플리케이션 제품군 버전 2.0으로 자산 성능 관리의 가치 실현 가속

코그나이트, 산업 애플리케이션 제품군을 발전시켜 자산 집약적 조직이 자산 성능 관리를 위해 산업용 데이터운용 플랫폼인 코그나이트 데이터 퓨전®을 추가로 활용할 수 있게 해

뉴스 제공
Cognite
2023-04-21 13:45
오슬로, 노르웨이/오스틴, 텍사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산업용 소프트웨어 분야를 선도하는 코그나이트(Cognite)가 자사의 산업용 애플리케이션 제품군인 코그나이트 유지관리(Cognite Maintain), 코그나이트 인필드(Cognite InField) 및 코그나이트 인로봇(Cognite InRobot)의 버전 2.0을 오늘 발표했다. 해당 애플리케이션에는 안정성, 운영 및 유지 관리 영역 전반에서 자산 성능 관리(APM) 사용 사례를 처리하는 고급 기능이 포함돼 있다. 코그나이트의 산업용 데이터운용 플랫폼인 코그나이트 데이터 퓨전(Cognite Data Fusion)®에서 실행되는 창의적인 솔루션을 제공하여 제조, 에너지, 전력 및 재생 에너지 전반에 걸쳐 자산 집약적 조직을 위한 APM 투자의 가치 실현을 가속한다.

코그나이트의 최고 제품 책임자인 모에 타나비안(Moe Tanabian)은 “당사는 교차 데이터 소스 인사이트가 고립된 의사 결정보다 훨씬 더 가치 있고 영향력이 크다고 믿으며 코그나이트 데이터 퓨전® 및 산업용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여 이러한 종류의 실행 가능한 정보를 자동화했다”라며 “데이터 자유화 및 상황화 도구를 통해 고객과 파트너는 신속하고 경제적으로 실행하여 소중한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당사는 생성형 AI 및 LLM(Large Language Models) 기능의 발전으로 이러한 도구를 더욱 강화해 코그나이트를 선도적인 생성형 AI 기반 산업용 데이터 클라우드로 변화시키고 있다”라고 말했다.

코그나이트 유지관리(Cognite Maintain)는 효율성을 최적화하고 낭비를 줄이는 AI 강화 계획 애플리케이션이다. 버전 2.0을 사용하면 데이터 조작, 마이닝, 분석, 유효성 검사 및 실시간 감시에 드는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 다양한 감시 및 최적화 솔루션을 통해 자산을 최적화할 수 있다. 코그나이트 유지관리는 유지보수 전문가가 부가가치 사용 사례를 운영할 수 있는 협업 디지털 작업 공간을 제공한다. 현재 고객은 코그나이트 유지관리를 사용하여 주요 기준을 기반으로 최상의 가능한 작업 순서를 정의하고, 유정 모델 분석을 개선하며, 부서 간 인식을 높인다.

코그나이트 인필드(Cognite InField)를 사용하면 현장 작업자는 운영자 라운드 및 작업 주문 실행을 디지털 방식으로 생성, 예약하고 할당할 수 있다. 주요 버전 2.0 업데이트에는 팀 리더를 위한 새로운 운영 개요, 운영자가 현장에서 품질 관찰을 캡처할 수 있는 기능, 모바일 및 데스크톱 장치 모두에서 최적의 사용자 환경을 위한 애플리케이션의 전체 재설계가 포함된다. 코그나이트 인필드는 디지털 혁신의 과정을 전문가의 손에 맡기고 작업자 라운드를 디지털화, 종이 기반 데이터 수집 시스템을 대체하여 더 빠른 데이터 분석과 개선된 안정성 및 에너지 효율성을 추진하는 데 사용된다.

코그나이트 인로봇(Cognite InRobot)은 자산 집약적 산업에서 로봇 공학 이니셔티브의 가치 실현 시간을 단축하고 자율 운영의 채택을 가속한다. 버전 2.0에는 로봇의 보다 쉬운 구성 및 배치는 물론 로봇 임무의 원격 제어, 계획 및 실행이 포함된다. 코그나이트 데이터 퓨전®을 사용하면 로봇은 물리적인 보행 데이터 사일로가 아니라 지속적인 데이터 강화 및 개선을 위한 중요한 리소스가 된다. 현재 고객은 수동 풍력 터빈 검사를 예측 가능한 유지보수로 발전시키고 안전성을 개선하며 유지보수 비용을 크게 줄이는 기회로 전환하고 있다.

코그나이트 유지관리 및 코그나이트 인필드의 버전 2.0은 향후 몇 주 내에 사용할 수 있으며 코그나이트 데이터 퓨전® 고객에게 출시된다. 코그나이트 인로봇은 베타 버전으로 출시됐으며 일부 고객은 얼리 어답터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코그나이트의 산업 애플리케이션 제품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cognite.com/request-demo 에서 찾아볼 수 있다.

코그나이트 소개

코그나이트는 글로벌 산업용 SaaS 기업으로 분명한 비전을 가지고 설립됐다. 당사는 상황에 부합하는 신뢰할 수 있고 접근성이 뛰어난 데이터를 통해 기업의 역량을 강화하여 전 세계적 자산 집약적 산업의 본격적인 디지털 전환을 추진하도록 돕기 위해 주력한다. 핵심 산업 데이터 운영 플랫폼인 코그나이트 데이터 퓨전(Cognite Data Fusion®)은 산업 데이터 및 도메인 사용자가 빠르고 안전하게 협업하여 산업용 AI 솔루션 및 애플리케이션을 개발, 운영 및 확장하고 수익성과 지속 가능성을 모두 제공할 수 있게 한다. 웹사이트(www.cognite.com)를 확인하고 트위터 및 링크트인에서 팔로우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ognit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코그나이트(Cognite)
미쉘 홀포드(Michelle Holford)
글로벌 PR 부사장
Michelle.Holford@cogni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