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 로지스틱스, 서배너 프레시-포트 웬트워스 시설 그랜드 오픈

새로운 시설은 서배너 항구 근처에 전략적으로 위치하고 있으며 리니지가 하루에 최대 140만 파운드의 농산물을 처리하도록 지원

이 시설로 채텀 카운티(Chatham County)에 대한 리니지의 총 투자는 1억 달러가 넘었고 조지아에서 성장 중인 회사 입지가 더욱 강화

뉴스 제공
Lineage Logistics, LLC
2023-04-21 17:05
포트 웬트워스, 조지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전 세계적인 온도 조절식 산업용 REIT 및 통합 솔루션 제공업체 중 하나인 리니지 로지스틱스(Lineage Logistics)(이하 리니지 또는 회사)가 오늘 조지아주 포트 웬트워스의 최신 시설 개장식을 축하했다. 서배너 프레시-포트 웬트워스(Savannah Fresh-Port Wentwort)는 북미 최대 규모의 단일 터미널 컨테이너 시설이자 미국에서 세 번째로 붐비는 컨테이너 관문인 서배너 항구 근처에 전략적으로 위치해 있다.

220,000 제곱피트 규모의 이 시설은 필요한 경우 제품이 같은 날 시설에 입고 및 출고될 수 있는 크로스도킹 서비스를 제공하여 보관 시간을 줄이고 비용 효율성을 높이고 소비자가 신선한 농산물을 더 빨리 받을 수 있도록 보장한다. 이 시설에는 매일 40대 이상의 트럭을 처리할 수 있는 23개의 인바운드 및 아웃바운드 차선이 있으며 하루 최대 140만 파운드의 농산물을 운송한다.

리니지의 글로벌 영업 및 비즈니스 개발 부사장인 짐 헨더슨(Jim Henderson)은 “오늘날 항구 중심의 온도 제어 보관에 대한 수요는 그 어느 때보다 높으며 리니지의 프레시 솔루션 제품도 그 어느 때보다 강력하다. 서배너 프레시-포트 웬트워스를 통해 신규 및 기존 고객에게 신선 제품을 확장하고 시장 상황을 개선하는 데 필요한 역량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면서 “세계 식품 공급망을 재구상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는 리니지에 이 새로운 시설의 개장은 중요한 단계이다. 조지아 항만청(Georgia Ports Authority)과의 오랜 파트너십을 강화하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하며 무역과 혁신의 필수 허브인 조지아주에서 우리의 입지를 구축하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리니지는 2년 동안 서배너 경제개발청(Savannah Economic Development Authority), 조지아 항만청 및 포트 웬트워스 시와 긴밀히 협력하고 서배너의 트레몬트 로드(Tremont Road)에 있는 항구 인접 시설에 추가하여 서배너 프레시-포트 웬트워스 시설을 건설했다. 서배너 프레시-포트 웬트워스 프로젝트는 7,800만 달러의 투자로 65개의 새로운 일자리를 창출했고, 채텀 카운티에 대한 리니지의 총 경제 투자액은 1억 달러를 넘었다. 현재까지 조지아에서 리니지의 면적은 300만 제곱피트 이상이다.

서배너 프레시-포트 웬트워스는 수요를 따라잡을 공간이 부족한 미드-아틀랜틱(Mid-Atlantic)의 항구로 들어가는 신선 농산물 수입의 압도적인 유입을 해결하기 위해 설계되었다. 서배너 항과 근접한 새 시설을 통해 리니지는 더 많은 양의 신선 농산물을 더욱 효율적으로 제공하여 남동부 전역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조지아 항만청 상무인 그리프 린치(Griff Lynch)는 “서배너에서 신선한 농산물 생산 능력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어서 이 새로운 최첨단 시설이 추가된 것은 환영할 만하다. 냉각 처리 및 현장 CBP 검사와 같은 리니지의 서비스는 시간을 절약하고 손실을 방지하며 궁극적으로 신선 식품을 시장에 더 빨리 출시하게 해줄 것”이라고 말했다.

리니지 리더, 조지아 주의 비즈니스 파트너, 포트웬트워스 시의 커뮤니티 리더, 조지아 항만청의 경영진이 시설 개장식에 참석했다.

리니지 로지스틱스 소개

리니지는 전 세계적인 온도 제어 산업용 REIT 및 통합 솔루션 제공업체이다. 북미, 유럽 및 아시아 태평양 전역의 20개국에 걸쳐 총 20억 입방피트 이상의 용량을 갖추고 전략적으로 위치한 400개 이상의 시설로 구성된 글로벌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 리니지는 종단 간 물류 솔루션, 독보적인 부동산 네트워크에 대한 업계 최고의 전문 지식을 보유하고 있으며 혁신적인 기술을 개발 및 배포한다. 이는 유통 효율성을 높이고 지속 가능성을 발전시키며 공급망 낭비를 최소화하는 데 도움이 되며, 가장 중요하게는 피딩 아메리카(Feeding America)의 비전 파트너로서 세계 식량 공급에 도움이 된다. 회사의 선도적인 혁신과 지속 가능성 이니셔티브를 인정받은 리니지는 2022년 50대 CNBC 디스럽터(CNBC Disruptor 50)에서 3위, 2022년 딜로이트 미국 최고 관리 회사(Deloitte US Best Managed Company)에서 데이터 사이언스(Data Science) 회사 1위, 패스트 컴퍼니(Fast Company)의 2019년 세계 최고 혁신 기업(The World’s Most Innovative Companies) 23위에 선정되었고, 2020년 포천지의 세계 변화(Change the World)에도 포함되었다.(www.lineagelogistics.com)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384344/en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lineagelogistic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리니지 로지스틱스(Lineage Logistics)
크리스티나 비제(Christina Wiese)
734-608-1855
cwiese@lineagelogistic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