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구시설관리공단 ‘뉴 비전 선포식’ 개최

2023-04-25 09:55
서울--(뉴스와이어)--강서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성진)이 4월 19일 창립 27주년을 맞이해 강서구민회관 우장홀에서 ‘뉴(NEW) 비전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공단은 새로운 미래상을 담아 ‘구민과 함께 행복 가치를 실현하는 혁신 공기업’이라는 비전을 선포했다. 새로이 재정립된 비전은 외부 전문기관의 조직진단 컨설팅 결과를 토대로 직원 설문조사 등 다양한 의견수렴 과정을 거쳐 최종 선정됐으며, 공단은 임직원 모두가 참여하는 비전 선포 퍼포먼스를 통해 힘찬 변화와 지속 성장을 위한 실천 의지를 다졌다.

한편 뉴(NEW) 비전과 연계해 설정된 △구민행복 △안전우선 △상생협력의 3가지 핵심 가치와 △(고객) 구민 참여형 고객서비스 향상 △(안전) 친환경 시설안전 전문화 △(역량) 시설운영 전문역량 강화 △(운영) ESG 혁신경영 실현의 4가지 전략목표를 직원들과 공유하며 공단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되새기는 뜻깊은 시간도 가졌다.

김성진 이사장은 비전 선포식 후 “공단의 새로운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 구민과 함께하는 열린경영을 실천하고, 구민의 삶에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오는 혁신 공기업이 될 수 있도록 전 임직원이 한마음 한뜻으로 힘을 모으겠다”고 말했다.

강서구시설관리공단 소개

구민과 함께 행복 가치를 실현하는 혁신 공기업 강서구시설관리공단은 1996년 출범해 강서구 지역 경제 활성화와 주민 생활 안정 지원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강서구 지역의 거주자 우선 주차와 공공 체육 시설을 운영·관리하는 등 살기 좋은 강서구를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gssi.or.kr/

연락처

강서구시설관리공단
기획감사팀
조성일 주임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강서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