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토피아 ‘다방’과 함께 ‘크크크-린한 방’ 이벤트 전개

4월 25일부터 5월 15일까지 봄맞이 방청소 노하우를 공유하는 ‘크크크-린한 방’ 이벤트 진행

추첨을 통해 인테리어 지원금, 크린토피아 의류 보관 서비스, 크린토피아 세탁권 등 다채로운 경품 제공

뉴스 제공
크린토피아
2023-04-25 09:17
성남--(뉴스와이어)--세탁 전문 기업 크린토피아가 부동산 플랫폼 ‘다방’과 손잡고 소비자들의 봄맞이 방청소 노하우를 공유하는 ‘크크크-린한 방’ 이벤트를 4월 25일부터 5월 15일까지 전개한다.

다방은 누적 다운로드 수 2300만건, 월간 활성 사용자 300만명의 프롭테크 시장을 선도하는 부동산 플랫폼이다. 크린토피아는 청소의 계절 봄을 맞아 소비자들의 청소 ‘꿀팁’을 공유하며 1인 가구의 청소 니즈를 해결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고, 크린토피아 브랜드 경험을 통해 소비자들과 소통하고자 다방과 함께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크크크-린한 방 이벤트는 다방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봄맞이 방 청소 꿀팁을 댓글로 작성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다방 앱 회원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봄맞이 인테리어 지원금 100만원 △5000원 상당의 크린토피아 세탁권 △크린토피아 의류 보관 서비스 6개월 이용권과 자취생 필수 아이템 ‘크린토피아 리유저블 타폴린백’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크린토피아 앱 회원 가입 시 당첨 확률이 더 높아진다.

한편 이번 이벤트의 경품으로 제공되는 ‘크린토피아 의류 보관 서비스’는 소비자들이 더 쾌적한 실내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부피가 큰 계절 의류, 이불 등을 최적의 상태로 보관해 주는 서비스다. 패딩이나 코트 등 부피가 큰 아우터부터 가죽과 모피 소재의 명품 의류, 이불 및 토퍼와 같은 침구까지 다양하게 보관할 수 있다. 특히 관리하기 까다로운 소재인 가죽, 모피와 고가의 명품 의류는 크린토피아 31년 세탁 노하우가 집약된 명품 전문 케어 센터 ‘크린토피아 블랙라벨 엑설런스 센터’가 관리한다.

크린토피아는 사회적 거리 두기가 해제되며 세탁 수요가 증가하고 혼코노미의 성장과 함께 의류 보관 서비스를 사용하는 소비자가 늘어남에 따라 더 많은 다방 회원이 크린토피아의 대표 서비스를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원·투룸 및 오피스텔에 거주하는 소비자들이 이번 이벤트를 통해 봄맞이 청소 노하우를 공유하고 크린토피아 서비스를 통해 산뜻하고 쾌적한 봄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크린토피아 소개

‘세상을 깨끗하게! 생활을 풍요롭게’라는 기업 이념을 바탕으로 선진형 세탁 시스템을 국내 현실에 맞게 정착시킨 크린토피아는 꾸준한 기술 개발과 고객 서비스 향상을 통해 29년여간 세탁업계 1위의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최고의 세탁 전문 프랜차이즈 기업이다. 현재 지사 135개와 매장 3091개(2021년 6월 기준)의 전국적 네트워크를 갖춰 더 빠르고 깨끗한 세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크린토피아는 첨단 자동화 시스템, 기계 설비 개발 등 철저한 서비스로 △프랜차이즈 수준평가 4년 연속 1등급 선정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4년 연속 수상 △대한민국 100대 프랜차이즈 8년 연속 수상 △2019 한국프랜차이즈대상 대통령상 수상 등 탄탄한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leantopia.com/kr/main.do

연락처

크린토피아 홍보대행
더시그니처
강민지
02-6951-3550
이메일 보내기